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놀러왔어요!!
월요일이긴 하지만 내일 대선이라 쉬어서 그런지 분위기는 화기가 돋네요 ㅎㅎ


점심도 맛잇는거 먹으러 왔어요! 바로 돈돈정!!


돈돈정 가산팩토리아울렛점으로 왔는데요 4번출구에 있는 롯데아울렛 3층에 있어요!!출구에서 조금만 가면 바로!!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제가 먹은 것은 바로!!




스끼야끼 정식하고 사케돈 먹었어요 ㅎㅎ
이름이 어렵지만 ㅋㅋ 연어 덮밥같고..
소고기 샤브샤브라고 생각하시면 ㅋㅋ
샤브샤브의 국물은 매력적으로 맛있고 고기 넣어서 조금 있다 건져서 소스에 찍어드심 맛있네요

연어는 큼직막해서 채소들하고 같이 소스에 찍어드시면 맛있구요




물도 저렇게 해서 먹네요 ㅎㅎ

소스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ㅋㅋ 저는 머가먼지 몰라서 그냥 안먹 ㅋㅋ


후기를쓰면 이런 혜택까지!





너무나 맛있는 식사를 하고 후식으로는 바로!!


제가 좋아하는 오렌지초코 마카롱과 아이스
라떼까지!!사이즈업두개 해서 밴티로 ㅋㅋ


여기다가. 통신사 중복이되서 두개나 사이즈업 ㅋㅋ 참고
회원카드 있으면 샷추가 하나 공짜로


먹고 싶은게 많았지만 참았네요 ㅋㅋ 다 먹고싶어요

아참 여기는 4번출구쪽이지만

2번 출구에 있는거 몇개 소개해드릴게요


맥도날드 스벅 홍콩반점 빽다방이 2번출구에 있네요 ㅎㅎ
2번 4번이
근처에 있어서 여기 오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ㅎㅎ

아참 마리오 아울렛은 4번 출구에 있답니다






https://youtu.be/MW00wytKMFE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