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신림점




신림에 위치한 스타벅스 신림사거리점


신림에는 스타벅스가 3군데 있습니다.

신림역에서 4거리 중에서 3방면쪽에

각각 하나정도 있을 정도 인데요 

3개정도가 있어도 사람은 항상 꽉 차 있네요!


1. 포도몰쪽 1층 신림포도몰점

2. 신림점

3. 신림 사거리점


이렇게 3군데가 있습니다. 추가로해서 신림 dt점도 따로 있긴 하지만요

제가 간 곳은 바로 신림사거리점


신림에 있는 스타벅스 3군대를 다 가보았는데요

신림포도몰점은 사람이 넘 많고(다 많긴 하지만)

오픈되어 있어서 대화나누기에 힘들더라구요


그나마 다른 신림사거리점이나 신림점은 분위기가

다소 조용한 편이네요

자리도 많이 있구요

포도몰은 자리가 좀 좁은 편이라.^^








스타벅스 신림사거리점 방문

1층은 자리는 별로 없고 2층에 좌석이 많이 있습니다. 상당히 큰편입니다 2층은

벌써 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그런 분위기네요

사실 바빠서(?) 스타벅스 최근에 오는게 쉽진 않았는데

토요일 맞이하여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보고 싶기도 해서요 ㅎㅎ

프리컨시로 모아서 스타벅스는 매년 받기도 했었거든요

연례행사같은 그런!!


신림사거리점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신림 분위기가물씬 묻어나는 그런 분들도 계시고 ㅎㅎ

노트북 들고 공부하거나 머작업하러 오신분들도 많고요


이날은 왠지 어르신?들이 커피한잔 하시러

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런 모습 보면서 되게 멋있어 보였습니다.








스타벅스스벅


이날 먹은건 연말 분위기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 핫과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 홀리데이 아이스

같은거 두가지 버전으로 시켜보았습니다

일행이 이 메뉴 핫을 먹는다길래 아이스도 어떤 맛인지 알고 싶어서요 ㅎㅎ

빼빼로 데이 전날이라 간단한 선물 머해줄까 하다가

컵 코스트 하나 선물해 줬네요

귀엽고 이쁜 코스트라 언제나 커피 마실떄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 해서 선물해주었네요

빼빼로 데이라고 빼빼로 주는 것보다 이런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스타벅스 마크가 들어가 있으니 컬리티도있어 보이구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