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나진정 복용법 알레르기 치료제

category 시사&상식 2018. 9. 27. 18:44

코나진코나진정



제가 알레르기가 좀 있어서 가끔가다가 먹는 알레르기약 치료제 

코나진정 입니다.


아마 알레르기약으로 많이들 알고 계신 약중에선

지르텍이 있을거에요! 저도 처음엔 약종류를 잘 몰라서 

약국 가서 알레르기약 주세요 그러면

대부분 다 지르텍을 주시더라구요!! 몰랐을땐 말이죠!

하지만 알고 나서는 지르텍은 사지 않습니다 ㅎㅎ

왜냐하면 가격차이가 두배가 나기 떄문이죠 ㅎㅎ

제가 먹는 약은 코나진정을 비롯해서 자르텍, 쎄로테등이 있는데요


가장 많이 팔리는 지르텍은 가격이 4,500원?5,000원정도 합니다

반면에 코나진정, 자르텍, 쎼로테 등은 2,500원 정도에 팔고 있습니다.

효과가 먼 차이가 있길래 가격차가 난는진 몰라서 

물어보니 브랜드라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효과는 사람마다 다르고 다를 수 있지만 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싼 지르텍 말고 다른것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약은 항상 복용방법을 잘 보고 드시기 바래요!

너무 마니 드셔도 안되니까요!











알레르기약비염



코나진정은 세티리진염산엽 이라는 성분의 항히스타민제입니다.

이 성분은 의약품 동등성 시험도 통과 했고 약효도 같다고 하네요

코나진정(세티리진염산염); 알레르기 치료제의 효능 효과를 살펴보면

계절성 및 다년성 알레르기성 비염(코염), 알레르기성 결막염, 만성 특발성(원인 불명의) 두드러기, 피부소양증(갸려움증)이 있고

하이드로코티손 외용제와 병용에 의한 습진, 피부염에 있어 효과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위의것은 약을 사면 설명서에 있는 내용인데요


보면 사용상의 주의 사항이 훨씬더 많이 나와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ㅎㅎ

무리하게 많이 드시면 안되고 하루에 여러개를 먹어도 안되며 주의해야하고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으면 의사의 진단을 받는게 중요해 보입니다.


저도 피부과를 방문해 진단 받고 약을 처방 받으면

알레르기치료제를 받는데요

저희가 사먹는 약고 비슷한 약을 받기도 하고 좀 다른 것도 처방 받기도 하는데요

의사의 진단을 제대로 받는게 중요해 보입니다.

아마 이러한 약을 먹는 상황이 오셨다면 몸에 좀 심한 알레르기 증세나 비염, 두드러기 등이 있으셔서 드실텐데요

무턱대고 약을 약국에서 사서 먹기보다 심해졌다면 진단을 받는것을 추천드려요








결막염가려움증





코나진정은 사시면 10개가 들어 있는데요

저는 한알 먹고 나서 한동안 안먹다가 몸 상태를 봐가면서 추가적으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매일 드시는건 비추천드리고

무엇보다 의사의 정확한 처방을 듣고 드시는게 좋겠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