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나나걸이 다이소에서

category 올리브영 & 왓슨스 &롭스(LOHB’s) 2018. 9. 2. 01:44

다이소다있어



정말 많은 것들을 팔고 있는 다이소

예전엔 싸다는 생각만 들었는데 요즘은 정말 쌀뿐만 아니라 고급적인 것도꽤나 많고

삶속에서 정말 필요한 요소들이 많은 것 같다!


일상생활이나 업무에 있어서 머 필요하다 싶을때

가장 먼저 찾게 되고 그 해답을 갖게 해주는 것이 다이소이다!!

다이소엔 정말 없는데 없는 곳이다.


다이소에 가면 정말 기분도 좋아지고

돌다보면 내가 멀 필요 했었는데 아이디어를 제공해주기도 하고

몇가지 알뜰살뜰 구매하게 되는 그런 곳이다.!


오늘 다이소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아이템

바로 바나나 걸이! 다이소에 이런 것 까지 있다니!!














바나나걸이다이소


다이소에 팔고 있는 바나나 걸이!!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두고두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바나나 걸이이다!

이곳엔 두가지를 팔고 있었는데

큰 매장에 가서 다른 것도 있는지 한번 구경해보고 싶다!

이걸로 집에 있는 바나나를 걸어둔다면 정말 이쁘 것 같네요!












정말 없는데 없는 다이소!! 생활적인 요소의 아이템들이 정말

안파는 것이 없을 정도로 다 팔고 있네요!

다이소는 정말 대형마트의 축소판이자

가성대비의 최고봉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동네에 보면 다이소 비슷하게 만들어서 장사를 하는 곳도 많은데

다 다이소의 성공을 지켜보면서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이소의 바나나 걸이의 발견 정말 설마 이런 것까지! 있나 했던 하루였습니다.

다이소에 정말 많은 것들이 있는데

추천해볼만한 것이 있다면 다시 한번 답사를 가야겠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