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왓슨스의 외부 모습

유리로 되어 있어 지나가는 사람들로 하여금

이리와~여긴 처음이지~~하며 유혹하는 것같다 ㅎㅎ

내마음이 그래서 그런가?ㅎㅎ

사지 않아도 좋다 왓슨스는 구경하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두려워하지 말고 가보장~!

왓슨스의 클렌징오일 인기템을 구경하러 가보았다!





시세)티스딥오프오일 제품

400만개나 돌파한 제품이라고 한다!

TISS

노란색의 티스는 촉촉하게

파란티스는 산뜻하게 ~!

모공청소 클렌징오일로서 메이크업클렌징도 할 수 있고 이중세안 필요 없는 클렌징 오일이라고 한다!

가격은 각각 20%할인한 금액으로 팔고 있는데

한가지씩 사도되고 두가지 한꺼번에 사면 좀더 싸게 팔고 있다!




2017년 상반기 컨슈머 뷰터어워드에서 1위를 기록한

클렌징오일

핟다라보고쿠쥰오일클렌징

가격은 19,500원





한스킨클렌징오일&블랙헤드

가격은 17,600원

톱스타 100인 직접선정한

인스타일 스타 뷰티어워드

클렌징 부문 수상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ㅎㅎ

이름도 잘 길고 복잡하군요 ㅎㅎ

어쨌든 클렌징 부문 수상도하고 톱스타 100인이 직접 선정한 제품이라고 하니 믿을만 하겠군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