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왓슨스 1월 17일 ~1월 21일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이벤트가 자주 있어서 왓슨스를 찾는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갖게 해주는 이벤트는

항상 설레이네요 ㅎㅎ

할인 행사 및 요즘 유행하는 제품들 트렌드 들을 볼 수도 있고 관심 있는 것들을 구매할 수 도 있으니

정말 좋네요

멤버쉽 회원의 경우 3만원 이상 구매시 6,000원 할인한다고 하니 ! 꼭 참고하세요!

즉 3만원 구입하면 24,000원만 내면 되곘네요

평소에 사고 싶었던 것들 이번 기회에 꼭 구입하세요~!


또한, 5만원 이상 구매시 마사지볼도 준다고 하네요 ㅎㅎ

으악 5만원이라유혹을하게 하네요





5만원  이상구매하면 마사지볼도 받고 6,000원할인도 받고?

2만원 차이로 사람 마음 엄청 흔들리게 이벤트를 걸어놨네요 ㅎㅎ

3만원어치 사고 나서 아 2만원어치 더 살까 머 없을까 ? 그래 저건 어차피 살려고 햇으니 사자.

그러면 6,000원 할인도 받고 마사지볼도 주니 

이건 이득일꺼야? ㅎㅎ 하면서 ...









왓슨스  슈퍼데이

꿀조합 best 5

이렇게 조합이 있을지 크게 생각안했는데

조합이 있다고 생각하니 유심히 보니 제품들도 알고써야 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냥 한 제품만 사서 쓰기 보다 조화롭게 사용할 수 있으면 더 욱 좋겠죠

또한, 멤버쉽 할인도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조합세트가 있으면 구입하셔서 사용해보세요

3~5만원 할인 행사도 참여하시구 ㅎㅎ





요즘 얼마나 난리났는진 모르겠지만 난리난 겨울아이템들이라고하네요

멈칫 핸드크림 1+1 해서 5,800원하네요~! 겨울이나 핸드크림 잘 바르고 다니세요~!

토너도 50%할인하고 있으니 할인 품목 확인하세요


1월 26일까지 입니다



색조 추천 베스트 6입니다.

제품마다 20~34% 할인하고 있습니다.






클렌징/마스크팩도 할인하고 있습니다.

20~50%할인 하고 있구요~!







건강관리 필수템이 눈에 많이 가네요 ㅎㅎ 

사람이 나이가들면 건강관련 것들을 많이 찾게 되나봐요 ㅎㅎ

할인 및 2+1 등의 행사를 하고 있으니 

필요한 건강식품 확인하셔서 챙겨드세요~!



인스타 간증폭발 아이템이라고 불린다는

일타 삼피 마스크  

얼굴 보습, 코피지,  목탄력까지~ 행사가 2,500원입니다

마스크팩 꾸준히 하는 사람은 정말 성실하고 자기관리 잘하는 사람인듯 ㅎㅎ

사 놓고집에있으면서 하기에얼마나 귀찮아하는지...

차가우면 차가운거 닿기 싫어서 잘안하게 되기도 하지만 ㅎㅎ

꾸준히 합시다...마스크팩,,,,








셀럽들의 꿀피부 비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