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시흥동 현대시장쪽에 롯데리아가 신규 오픈하네요

얼마전에도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외부 인테리어가 된 것은 이번에 처음 보게 되서 올리게 되었네요

외관을 보니 롯데리아가 정말 들어오는 구나 생각이 드네요 

안에는 아직 구성이 되어 있지 않고 청소를 하고 있더라구요


1월 중순쯤 들어온다고 해서 지금쯤 오픈했겠지 하고 지나갔는데 아직 오픈을 안했더라구요^^

행사 시점은

1월 23일~1월 24일까지 이고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라고 합니다

머 큰 이벤트는 없지만 새우버거 단품이 3,600원->1,800원 할인한다고 하네요

소소한 오픈 이벤트같습니다,,,,^^





그래도 시흥동 현대시장쪽에 현대시장점이란 이름으로 롯데리아가 생기니

이거리가 조금씩이나마 밝게(?) 변해가는 것같아 보여서 좋네요

근처에 세광교회 이디야점도 있고 그래서 커피도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그래서

이거리가 정말 조금씩이나마 사람들이 머무를 수 있는 공간들이 조성되어 가고 있는 것같아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설명드린 바지만 롯데리아가 이렇게 공격적(?)으로 영업점을 늘리는 듯한 기분이 드는건

아마 올해쯤이나 기업공개 IPO를 하려는 목적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것은 롯데가 회사들을 상장시켜서 지주회사로 전환시키고 경영투명성등을 통한 개편의 일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롯데리아가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경쟁업체가 워낙 치열하고 패스트푸드 분야에서 롯데리아의 위치가 그렇게 독보적이진 않아서

어찌어찌해서 상장시키더라도 아마 주가는 상장후 하락 위주로 가면서 방향성을

모색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오픈 애기하다가 상장애기까지 나오게 되었네요 ㅎㅎ

아무튼 다음주면 23일쯤이면 오픈하겠죠?ㅎㅎ 아직

안에 아무것도 없긴 한데 들어오면 금밤 들어오겠죠 ㅎㅎ

어서 기대해봅니다




새우버거 할인 이벤트

3,600원->1,800원



행사기간 1월 23일~1월 24일

시간: 오전 10시부터~오후 10시까지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