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FC 1월행사 1+1 저녁9시이후

category 패스트푸드 2018. 1. 14. 18:44



KFC에서 1월 9일부터 시작한 행사

❤️❤️❤️.    1+1    💕💕💕💕


치킨은 사랑입니다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쪄요





저녁 9시부터 영업종료시까지 진행되는 행사(지점마다 마감다름)

치킨의 종류는 핫윙, 너겟, 치킨볼등이 포함

최대 9조각까지 구매가능

즉, 9+9=18개를 받을 수 있다


KFC에서 작년인가도 치킨팩 1+1행사를 했었는데 자주 이런 행사를 해서 좋네요 ㅎㅎ


제외되는 일부 매장도 있으니 참고~!


 밤에는 무조건 KFC


행사가 1월 9일 부터 시작했는데

언제까지인진 모르겠으나

1월 말까지란 말도있고 정확하진 않네요


행사 마감하기 전에 후다닥 시켜드세요~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