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리아 할인 이벤트

2018년 1월 11일 목요일 하루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새우버거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루만해서 아쉽긴 하지만 1+1 행사이니 놓치지 말구!!

낼 춥다고 하니 따뜻하게 입고 가셔요~ ㅎㅎ




롯데리아 그레잇팩 먹었습니다

가격은 5,900원

구성은 햄버거 2+양념감자+음류

햄버거는 새우버거(or 통살치킨버거)+데리버거 입니다

1월 한달만 진행하는 그레잇팩 구성이라고 하네요



달콤한 데리버거의 모습~! 역시나 달콤하니 맛있네요~ 

크기는 귀요미지만..ㅎㅎ

아참 먹는 순서가 데리버거 먼저 먹으면 새우버거의 맛이 희석되니

새우버거 먼저 먹으라고 하네요~



새우버거의 모습~!

새우버거 크게 기대안하고 그냥 먹었는데 따뜻해서 그런지 몰라도

맛있었어요!

내일 하는 이벤트 기대가 되네요~!





양념감자의 모습~치즈가루를 뿌렸습니다.






여기에는 어니언을뿌렸구요~!








은하철도 999 피규어를 팔더라구요

세트 구매하면 1500원이구

단품으로 그냥 구입하시면 2,500원이라고 합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