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리아 시흥현대시장점 오픈 1월 중순

category 패스트푸드 2018. 1. 15. 22:55





금천구 시흥동 법원단지쪽 하나은행쪽에 롯데리아가 새긴다고 합니다

처음 지나가면서 봤을때 머지 이거 생각했는데 롯데리아가 생긴다고 하니 정말 의외였고 신기했습니다 ㅎㅎ

롯데리아가 들어올 곳인가? 하는 생각도 많이 들었습니다.

동네에서 롯데리아를 가려면 은행나무쪽이나 시흥사거리쪽 홈플러스나 가야하는데 동네에생긴다니 ㅎㅎ

규모가 그리 크진 않아서 테이크아웃이 많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원래 여기는 쪽갈비를 팔던 곳이었는데 언제 없어지고 롯데리아가생기게 되었네요

동네 주민들은 가까이 롯데리아가 생기니 많이 이용할 수 있어서 좋겠네요

동네에 초등학교도 있고 그래서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고

머 좋아하는 버거브랜드는 다른데가 있긴 하지만 ㅎㅎ 가까이 있으니 지나가다가 배고프거나 그러면 시켜 먹을 수 있겠네요

단체주문도 많이 질테니 장사가 잘 되지 않을까 생각도 들구요


1월 중순에 오픈한다고 하니 곧 조만간 오픈해서 영업을 개시하겠네요

제가 몇일전 봤을때는 안에 아직 아무 것도 없었는데 중순에 오픈한다고 하니 금방 오픈할 예정이겠네요~!






진짱 동네에 롯데리아가 생긴다니 의아하네요

제가 좀 조사를 해보니 롯데리아가 주식 상장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적극적으로 영업점도 늘리고 하는 것같습니다,

최근 버거킹이 몸집 키워서 팔려고 했던걸 봣었는데 비슷하게

롯데리아가 공격적인 영업점을 늘리고 내외실을 키워나가 좋은가격에 상장하려는 것 같네요 ㅎㅎ


보통 보면 상장하기 전에 그런 식으로 몸집을 키워 가치를 높게 인정받으려고 하는데

다양한 할인이나 이벤트를 통해 몸집을 키우려고 햐겟네요

뭐 이용하는 고객들은 할인이나 이벤트를 하면 좋겠지만요

아 ...그래서 워너원이 모델을 하고 있구나 ㅋㅋㅋ...정말 공격적으로 움직이고 잇었군요

아무튼 롯데리아 금천구 시흥동 현대시장점 오픈이 곧 예정입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