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로그로 번 100달러(총 수익중 일부 )

category 시사&상식/재테크 2017. 11. 20. 14:50





블로그를 하면서 벌었던 수익중 일부인 100달러를 한번뽑아봤습니다 ㅎㅎ.. 통장에 따로 있었긴 했지만 실물을 손으로 만져보고 

눈으로 보면서 더욱더 동기부여를 삼고자 100달러 10달러 10장을 뽑았네요 ㅎㅎ

막상 계좌에 있기보다 은행가서 실물로 뽑으니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큰  그림을 그려나가고자 하는 나의 미래에 대한

희망찬 ㅋㅋ..

원화로 바꾸지 않은것은 달러의 가치가 현재  1,100원선에서 움직이고 있는데 원화 강세(달러약세)로 인해 달러가 싸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달러약세가 이루어지는 원인중에 하나로 국내 주식시장에 유입이 크다고 보는데 좀 큰 규모의 자금이 들어오다보니

시중에 달러가 풍부해져서 원화강세 달러약세가 이루어지고 있지 않나 생각하네요







달러의 약세는 수출기업에 안좋고 수입업체에 좋다는건 상식이겠지요?

근데 달러의 약세 달러의 강세도 적정 수준에서 이루어진다면 수출기업이나 수입기업이나 서로에게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급격한 변화보다는 점진적으로 평균선에서 움직이면 좋겠네요

뉴스보면 달러가 얼마 선에서 머물러야 좋다거나 나쁘다거나 그런 말 나오잖아요

암튼 복잡한건 그렇다치고 ㅎㅎ 달러는 단기적으로 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 수입으로 번 100달러는 원화로 바꾸지 않고 달러로 갖고 있는 것입니다

달러가 1,200원이상 올라갈때 바꾸려구요.. 






제 재테크 생각중에 하나는 달러가 1,200~1,300원정도 사이에서 머물면 원화로 바꿨다가 다시 달러의 약세가 와서

1,050원~1,100원선이 오면 다시 바꿀 생각입니다. 비록 작은 금액이더라도 점차 그렇게바꿔서 예금 수익이상의 수익을 거둘 수도 있기 때문이죠

저는 평균선에서 거래할 생각입니다.


또한, 화폐중에 관심있는게 엔화인데 자금의 여유상 당장할 상황은 안되지만..

달러의움직임, 엔화의 움직임을 예의주시하면서

블로그의 수익을 그렇게 불려나갈 생각입니다,

아직은 시작이라 큰 수익이라 볼 수는 없지만, 내년은 또 다를 것이고 그 내후년은 더 다를 것이라고 확신하기 떄문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초대장이 있어야만히 블로그를 할 수 있는 블로그 입니다.

다음(카카오)에서 하고 있구요 구글하고 연계해서 하는 블로그입니다.

수입은 달러로 지급됩니다.

아참 그리고 블로그 해서 글 올린다고 해서 광고를 바로 달수 있는건 아닙니다.

글이 100~200개 사이정도 꾸준히 잘 올려야 일정 조건에 부합하면 구글에서 광고 라이센스를 주는데 그거 받기도

정말 힘들어서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저도 중간에 힘들고 그래서 이거 되는거 맞나 시간낭비 아닌가 생각이 들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하고 있기에

지금까지 오게 되었네요 아직 시작이지만..


암튼 티스토리를 시작해서 광고를 얻고 수익을 얻기까지는 좀 시간이 걸립니다

대략 절차를 설명하자면





순서


1.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는다

2. 글을 100~200개 사이로 글자수를 조건에 맞추어 충분히 쓰면서 블로그를 한다

3. 구글에 광고 라이센스를 신청한다.(이거 받기가 정말 힘듬)

3. 블로그에 광고를 단다..(하지만 수입이 바로 막 생기진 않는다)

하루에 0.01달러 벌때도 있었다..

4. 매일 꾸준히 글을 올린다. 광고도 다양한 광고를 ..삽입해서..

이렇게 해야 수익이 조금씩 쌓이고 쌓이면서 수익이 생기는데  쉽지 않은 과정인건 사실입니다.


저도 추천해주신 분의 조언이 있어 열심히 하고 있는거지 혼자 했다면 아마 아직도 광고도 못따고 헤매고 있거나 중간에 포기했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포기할가도 생각했었습니다.









10달러 10장 100달러..손에잡으니 이게 내 돈이 맞는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달러 1,100원 기준으로 약 11만원 정도 되는 돈인데

이제시작이라는 마음으로 꾸준히 할 생각입니다.

아참 티스토리로 블로그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제게 초대장을 받고 싶다고 글을 남겨주세요 이메일로 남겨주셔야합니다

초대장이 생길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까지 한 20여분?정도에게 드린 것같네요









계좌연결을 sc은행으로 하면 계좌이체시 수수료가 없다고 학더라구요 저는 주거래은행이 국민은행인데 그쪽으로 했더니 수수료를 엄청 뗴어가길래..힘들게 번돈 수수료로 나가기 싫어서 후다닥 바꿨어요 ㅎㅎ..1달러 1달러를 벌기 위해 얼마나 힘든데 수수료고 꽤 마니 나가서 ..ㅠㅠ




아무튼 100달러를 뽑은 이유는 계좌에 쌓아만 두기보다 실물을 가지고 있으면서 눈으로 보며 동기부여를 더욱더 하려구요 ㅎㅎ









내게 블로그 수익을 안겨주고 동고동락했던(?) 애플 아이패드..너가 있어 행복했다 ㅋㅋ..앞으로 힘찬 미래 만들어 나가자 ㅋㅋ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