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베이오베이




오베이는 국내 1위 모바일 리서치 '오픈서베이'의 패널로 활동할 수 있는 설문조사 앱입니다. 오픈서베이의 패널이 되어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오베이에 가입하셔서 오픈서베이 패널이 되시면 다양하고 재미있는 설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설문에 응답해 주시면 여러분의 의견에 대한 보상으로 오베이머니(리워드)를 드리며, 오베이머니(리워드)로 기프티쇼 구매, 현금 환급, 기부, 문화 상품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내 의견의 가치로 돈버는 설문앱, 오베이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초 간단 오베이 사용 방법 
1.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한다. 
2. 패널자격얻기 설문에 응답하여 패널 자격을 얻는다. 
3. 새 설문 알림이 뜨면, 오베이 앱을 실행시켜 설문에 성실히 응답한다. 
4. 설문 응답 후 지급된 적립금(오베이머니)을 확인한다. 
5. 적립금을 모아 오베이샵에서 사용한다. 

일주일에 2~3회씩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현금으로 교환해가는 놀라운 경험!
적립한 오베이머니(리워드)를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하여 친구들과 시원한 커피 한 잔!







오베이로 엄청 많은 돈을 벌 수는 없더라도 이 어플을 깐지 한 2년?되었나 그랬는데 한 4~5만원?정도 번 것같다.

소소한 돈이긴 하지만 1년에 가끔 오는 설문에 조금의 시간만 투자한다면 커피 몇잔 먹을 수 있는 돈은 쌓을 수 있다 ㅎㅎ

내가 4~5만원만 번 것은 온라인상에서 아니 오프라인 참여의 설문조사도 있긴 한데 그러한 것들은 하지않았기 때문이다 ㅎㅎ

더 적극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더벌 수도 있을 것이다.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의 경우 참여하면 좋을 것같다.


설문조사 어플은 많이 있는 것같은데 난 그냥 오베이 정도만 하고 있다. 그냥 너무 신경안쓰면서도 할 수 있는 것중의 하나이기 때문이다.



오베이


오베이의 평가 만족도 ㅎㅎ

좋을 수 밖에 없는이유가 부업으로 벌 수 있어서 평가가 좋기도 하겠지만 짧게는 몇초에서 ~몇분 사이내로 하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좋다

설문조사가 엄청 많진 않지만, 종종 날라오는 설문조사는 기분을 좋게 한다 ㅎㅎ

설문은 등록한 본인의 상황에 따라 서로 다 다르긴 한데

본인이 설정한 상황에 따라 날라오는데 알림이 오면 바로 하는걸 추천한다

좀 늦게 했다가는 한도가 차서 없어지기 때문이다 ㅎㅎ

알림이 온다면 바로 설문조사에 응하길 추천한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