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청계산 입구역 소개

category 여행 2017. 4. 13. 08:44

청계산 입구역은 신분당선에 위치해 있습니다
양재역 근처고 강남역에서고 가깝습니다.등산들 하러 주말에 많이 오시더라구요 ㅋㅋ


짜자잔 역의 모습입니다


지하철 위치 노선입니다. 서울에 지하철 참 많죠^^


역근처에 2층으로 된 스타벅스가 있으니 여기서 쉬었다 가세요


브런치
카페도 있습니다 ㅋㅋ 저도 못가봤네요


이디야와 편의점도 있구요


벚꽃도 이쁘고 님도 이쁘고(?)


역 내리시면 앞에 앉는 곳도 있으니 요서 기다리세요 ㅋㅋ


저멀리 현대차 본사도 있는데 보이실라낭 ㅋㅋ

암튼 청계산역 조용하고(?) 공기좋은 곳입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