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제가 본 영화들이 머가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려구요 ㅎㅎ
영화를 제대로(?) 보기 시작한 것이 2004년~2005년 부터 더라구요 아마(?) 20세 되고나서 본격적으로 봤던 것같네요. 영화란 것을 처음 영화관에서 보는 설레임과 팝콘의 달콤함은 많은 시간이 지난 지금도 잊을 수 없는 시간들이네요. 언제 나이가 먹었는지 .....ㅎㅎ

제 기억으로는 영화를 보러 처음으로 자주 갔던 곳이 구로cgv였던것 같아요.

그당시에는 영화관이 가까운데 없어서 버스를 타고 가야만 볼 수 있었거든여(서울이었는데도 ㅎㅎ)



곧 영화보았던 리스트를 보여드리기 전에 제가 영화를 보고 포인트를 적립해서 본것들만 자료가 있어서요 없는 것들은 기억에 잘 나지 않네요

중학교때인가 고등학교때인가 아버지랑 심형래의 용가리보러갔던 기억이 제 기억으로는 첫 영화관을 가서 본 영화가아닌가 싶네요. 잊을 수가 없는 추억이죠



주로 CGV를 많이 보았더라구요 어느 시기가 지나고 나서는 롯데시네마를 주로 가게 되었구요 아마 가까이 있어서 그렇게 된 것같아요..한때는 메가박스도 자주 갔었지만요 ㅎㅎ

아무튼 자료가 남아 있는 거에 한해서 올려보고자 합니다.

자료는 롯데시네마, cgv어플에 남아 있는 것들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