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요일 저녁 9시 15분 우리에게 매주 한번의 즐거움을 주는 개그콘​서트는 오랜 시간 우리들에게 큰 웃음을 주는 개그프로그램이죠! ^^
오늘은 그렇게 오랜 시간 우리에게 즐거움을 준 개그콘서트를 티비로만 보는 것이아닌 직접 가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주 쉽고 아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혹시 모르는 분들이거나 신청은 해보는데 안되는 분들에게 팁을 들리고자 합니다. 사실 팁이라고 하기 까진 아니지만, 제가 지금까지 개그콘서트 방청권을 7번 정도 받아 봐서 그중에 4번정도는 갔던 것같은데 그러한 노하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신청 방법에 있어서는 아래의 그림을 참고 하시면 될것 같구요.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개그콘서트를 치시면 위의 화면이 나오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방청권 신청하는 것이 있는데 그 것을 클릭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방청권은 당첨되면 1매당 2인이 입장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구요! 그래서 개그콘서트를 보러가면 2명이 한조가 되어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ㅎㅎ
셋이 오는건 아마 힘들겠죠"?ㅎㅎ 방청권으로 오지 않는한

방청신청을 누르면 방청일에 신청하는 곳이 있는데 신청 하는 한 곳에 보면 신청하기 라고 나오는데 그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방청권 신청하는게 클릭만 하면 되기 때문에 무척이나 간단하고 쉽습니다! 예전에는 사연을 적곤 했는데 요즘에는 안하나 보네요 사실 몇년 됐었죠

당첨의 비법은 성실성인데요

2주~1달 주 기로 홈페이지에서 방청권을 신청하는 건데요

같은 경우 7번정도 당첨되기 까지 2~4회 정도 방청권을 클릭하고 기다리다보면 문자로 방청권 당첨 문자가 옵니다. ㅎㅎ

되게 쉽고 간단합니다. 메모해두셨다가 클릭만 하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니까요!
기억하세요! 메모해두셨다가 꾸준히 신청 클릭만 하면 당첨 거의 됩니다 ㅎㅎ이글을 쓰면서도 저도 다시 한번가볼려고 신청했습니다.
데이트코스로 개그콘서느 한번 가보는 것도 좋지 않겠어요??ㅎㅎ

은근히 어머니나 아버지 모시고 오는 사람들도 많구요 커 플도 많지만. .
다양한 사람들이옵니다 ㅎㅎ



촬영은 수요일에만 있다는 사실!
NG많을 것 같지만 거의 없을 정도로 개그맨들이 훌륭하게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갑니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중간에 분위기 잡아주시는 분도 잼있게 해주시구요

한번 갔던 개콘에서는 딲 1번 김준호 개그맨이 실수한게 유일한 엔지였습니다 ㅎㅎ

​​
홈페이지 클릭 하기




​​더 다양한 자료 클릭




↓♡공감↓

공감 클릭 한번으로 아름다워지는 세상^^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