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디야 세광교회점의 야경 모습입니다. 아침의 상큼한 기분도 좋지만 밤의 느낌을 느끼기에도 정말 행복한게 커피샾이지요..^^





금천구에서 꽤 크고 넓은 세광교회점 이디야네요!


단체석도 있고 여름엔 엄청 시원한 곳인 것같네요
가끔 지나가다가 차 세워 놓고 커피 주문해서 가져가는 분들도 많은 것같아요!!
여름의 계절이 와서 빙수도 많이 팔릴 것같네요!!
밤 11시까지 오픈하니 많이들 쉬다가 가세요 ㅎㅎ
2층에 공부할 곳(?) 도 있어서 시험기간에도 많이 오더라고요




밤 야경의 모습입니다. 야경은 언제나 아름답네요 커피 한잔 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 일으키네요 ! ㅎㅎ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이디야의 카운터의 모습은 참 유니크 한 것같아요~! 다른 커피샾들 보다도 아기자기 하고~! 동양의 미가(?) 




화장실 나가는 입구의 모습~! 저쪽으로도 들어올 수도 있고 여기로 나가서 2층쯤에 화장실이 있어요~! 비번이 있으니 비번 알아보고 가시기를~!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저기 입구 왼쪽이 공부하기에 좋은 자리인듯 ㅎㅎ 예전에 여기서 공무원인가?" 준비하시던 분이 매일 저기서 공부하시다가 붙었다고도 하더라구요 ㅋㅋ 





또다른 달의 카운터 모습~! 아침의 상큼한 모습입니다~! 요즘 커피샾들이 수익의 다양화를 위해서 커피뿐만 아니라 다른 상품들도 팔려고 홍보에 열심인 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런 광고물도 좋지만 클릭해서 볼 수 있거나 하면 더 효과가 좋지 않을까 싶어요 비록 그에 따른 투자도 더 들어가겠지만~! 그런 지점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테이블있는 곳에도 이디야의 커피를 알아갈 수 있 그런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구요

저 개인적으로도 커피샾을 다니면서 느낀점이지만 그 커피샾에 딱 들어가면 정황이 없어서(?) 머가 있는지 파악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 남자라 그런지..

그래서 그냥 생각나는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만 먹는적이 많았던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쪽의 모습~! 1층에 머무르는 사람 2층에 머무르는 사람....







아트적인 이디야점 같이 야경의 멋진 옆 모습


살짝 동남아 느낌이 나는 모습~!




먹진 않아도 한번은 보게 되는 코너! 전 주로 초코스틱을 먹습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심플하게 먹을 수 있어서요! 시원하게!


역시 밤에 찍어야 이쁘네요 이거 찍으려고 밤에 왔네요



1층 좌석의 모습입니다! 커피잔 같이 치장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1층 vip석?같은 모습입니다 좀 돌출된 자리라 앉기에 먼저 생각하게 되죠 ㅎㅎ



1층 구석탱이? 자리 입니다. 주로 공부하는 분들이 앉아있거나 심오한 애기하실때 앉아계신 것같아요 ㅎㅎ 나가는 입구쪽에 위치해 있어요


2층의 모습입니다 아경도 이쁘고!

여기는 주로 생각하고 사고하고 싶을때 앉으면 좋은 자리 같아요! 밖에 야경도 구경하고 좋구요!



2층 끝자락의 자리 입니다 여기는 주로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아 앉아 계시는 것같아요! 



2층에 독고다이 시라소니같은 자리입니다. 좀 특이한 자리죠! 


단체실이라고 하네요! ;단체 모임할때 좋은 자리같아요! 주부들이 모임하러 오시기도 하시고 보험상담도 하러 여기로 오시는 것같기도 하고 다양하게 오시네요 ㅎㅎ

보드게임하기에도 좋은 자리 같아요!






자리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저는 혼자 올때는 구석탱이(?)를 선호하기도 하고 사람들하고 올때는 오픈되어 있는데를 ㅎㅎ

2층에 있으면 짱박혀서 조용히 있을수 있어서 좋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네요! 유니크 하네요!



​​







2층 올라가는 길에 있는 거울이에요 내려오면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어제 먹은 아이스 카라멜 마끼야또입니다 ㅎㅎ
달달한게 땡겼어요 ㅋㅋ




배고파서 크로무슈(?)먹었어요 이름 참 어렵네여 그냥 빵 아님 샌드위치같은데 ㅎㅎ

우아하게 짤라 먹었어요



이디야 세광교회 점에서 한잔들 하고 가세용 !!




희수토리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