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의 꽃-한상경

category 시 & 명언 & 글 2017. 5. 17. 04:00

네가 나의 꽃 인 것은
이세상 다른 꽃보다
아를다워서가 아니다

네가 나의 꽃인 것은
이세상 다른 꽃보다
향기로와서가 아니다


네가 나의 꽃인 것은
내 가슴 속에 이미
피어 있기 때문이다


나의 꽃 . . . . . . . . . . 한상경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