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광명 맛집 광명 롯데아울랫 발재반점

category 맛집 2019. 10. 13. 20:09

발재반점발재반점

광명 코스트코, 광명 이케아 근처에 있는 발재반점: 


이곳은 코스트코, 이케아 광명 바로 옆 롯데프리미엄아울렛광명점 5층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을 가서 구경하고 식사를 할때를 찾다보면 발견할 수 있는데요. 식당은 많은데 여러 사람과 같이 가서 식사할때를 찾다보면 누구에게나 입맛을 찾는 식당을 찾기 어렵더라구요, 맛있는 카레집도 있고 분위기 있는 곳도 있고 스시집도 있는데 누구는 머 싫다. 누구는 좋다 머 이러면서 찾기가 정말 어렵더라구요. 아마 많이들 경험 많으실거에요. 그러다가 종종 가게 되는 곳이 바로 발재반점인데요. 중식당으로서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를 가지고 있고 여기에는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어서 먼가 몇가지 같이 먹기에 구성도 잘되어 있습니다. 2인세트 3인 세트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구요 그 세트안에서도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서 조금만 고민하면 좋은 메뉴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날 제가 먹었던 크림새우의 강력한 한방의 맛은 정말 장난 아니더라구요. 비싸서 그런진 몰라도 갯수는 많진 않은데 한번 먹는 순간 와 이거 엄청 먹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정도 입니다. 정말 광명 아울렛에 식당은 많은데 메뉴 선택하기 정말 어려워요 구성은 많은데 이게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것들이 마땅치 않아서....돈까스 식당도 있고 롯데리아도 있는데...정말 어렵더라구요.ㅎㅎ 세트로 시키시고 혹시 양이 부족하다 싶을때 다른 메뉴 하나더 시키시면 양이 어느정도 맞으실것 같아요. 저희는 3명이서 가서 3인세트를 시켰는데 맛있게 먹긴 했지만 양이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워낙 배고파서 그럴 수도 있지만


발재반점발재반점

크림새우의 모습: 크림새우 맛 장난 아닙니다 ㅋㅋ 이게 너무 강력해서..와 이거 먼가 싶었어요. 소스가 주는 그 강력한 그 맛이 정말 장난 아니더라구요.. 이건 꼭 드셔보세요 코스 세트로 시키셨다면 양은 많지 않아도 이 맛이 정말 강력했습니다.


발재반점발재반점


발재반점발재반점


발재반점발재반점

밥이 없으면 아쉬우니 하나 시켰어요. 누구나 생각 하는 그 맛이구요. 부족한 탄수화물의 빈자리를 채워주더라구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