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크린야구장스크린야구장

금천구에 위치한 스크린 야구장


시티렉스란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주차도 건물에 할 수가 있는점 참고하시구요 이 건물에 롯데시네마, 옆 건물에 홈플러스, 근처에 빅마켓, 스타벅스등 다양한 시설들이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이 레전드스크린야구존에는 스크린 야구 뿐만 아니라, 볼링, 사격, 양궁등 실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있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스크린야구의 경우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한데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곳은 이용가능시간이 매일 11:00~03:00(새벽) 까지 가능하며 금요일 11:00~05:00, 토요일 11:00~05:00이 이용가능한시간입니다. 네이버 예약으로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오전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되어 있지만 전화로 그 외의 시간을 예약할 수 있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이벤트로서 주중 시간에 한해 오전 11시~ 오후 6시까지 게임비 20%가 할인이 되어 9이닝 기준으로 49,000원->39,000원을 하고 있습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또한, 여성분의 경우 홈런을 치시면 신세계 상품권 5만원지급이라고 하는데 저도 남자이지만 아직 홈런을 쳐보진 못했습니다.ㅎㅎ. 프로이상 레벨로 홈럼을 치시면 홈런볼 과자를 준다는데 제가 아마추어버전?으로 했는데 정말 어려웠습니다.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열번 오시면 9이닝 무료라고 하고 다섯번 오시면 5이닝 무료라고 하네요! 

*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하시면 모든 경기의 결과가 등록되어 회원관리가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회원가입 필수인 것 같습니다.


스크린야구장스크린야구장

레전드야구존의 이용요금 안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 예로 들어 제가 함꼐한 지인 저 포함 4명이서 9이닝 60분을 했는데요 요금은 49,000원 나왔습니다. 팀 경기로 했고 2:2로 경기를 하였습니다. 1:1:1로 가능하고 2:2도 가능하고 다양하게 설정해서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직원이 컴퓨터로 안내해주시면서 팀의 설정이나 본인의 이름(별명)등 다양하게 설정한 이후에 경기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또한, 잼있는 것이 던져지는 공의 경우 자동으로 설정해서 변화구, 직구 등 다양하게 자동으로 설정해서 랜덤으로 날라오게 할 수도 있구요 상대팀입장에서 수동으로 설정하면 던져지는 공을 수동으로 체인지업이나, 변화구 등 다양하게 공을 보내실 수도 있는데 그냥 자동으로 하시는게 편할 듯 싶습니다. * 왜냐하면 9이닝을 하게 되시면 60분이 되게 타이트하시기 때문입니다.


실내 야구장 내부의 모습

▶ 참고하시면 좋을 것이 실내 야구장에서 날라오는 공들이 밑에 쌓이게 되는데 이 공이 기계를 통해 자동 충전이 됩니다. 그런데 야구를 하다보면 밑에 공이 쌓이고 자동기기쪽으로 빠지지 않기 때문에 수동으로 기기쪽으로 공을 보내야합니다. 분주하게 여러 사람이 공을 기기쪽으로 보내면 한 1분?남짓 시간이 걸리는데 분주하게 움직이셔서 같이 공을 자동기기쪽으로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저희가 9이닝 동안 60분동안 하고나서 공을 자동기기쪽으로 수작업한게 3번?정도 남짓 되는데 한 3~5분 정도 시간을 투자(?)한 것 같네요.




위에 기기로 모니터링도 할수가 있구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최초의 직원이 설정을 이 컴퓨터로 해줍니다. 자동으로 공을 설정하시면 그 이후에 특별히 이 컴퓨터를 이용할 일은 없습니다. 어떤 공이 날라오나 모니터링할 수는 있습니다.

* 아주 중요한 팁인데 야구존에 들어가시고 나서 공은 그냥 날라오지 않습니다. 실내존에 들어가시면 공이 날라오려면 하단에 패달이 있습니다. 이페달을 눌러야만이 공이 날라옵니다. 경기 하는내내 발로 밟아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귀찮긴 하지만 꼭 빨리 눌러야하겠죠!! 페달 누르느라 공 치는데 상당히 신경쓰이긴 하지만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