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의 신메뉴 행운버거~! 골드/레드 맛이 있는데

전 이번에 레드 맛을 먹어보았어요~! 추운날씨에 매콤하게 정신도 차리고 그럴려구요~ ㅎㅎ

점심이 아니라 런치 가격으로 할인은 받지 못했지만

컵을 향한 투자.ㅋㅋ

런치가격이 아니라 세트가격이 5,900원이구요

컵은 세트를 먹으면 1,2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1인당 1개




행운버거세트와 평창올림픽 기념 컵의 모습



행운버거 레드의 속살의 모습 ㅎㅎ

그냥 행운버거 골드보다 매콤해서(소스가) 정신도 좀 살짝 들고 그래요 ㅎㅎ

행운버거 골드는 순한 맛이라 불고기 버거 같은 맛이구요





야채가 좀더 싱싱하지 못한건 아쉽지만 

언제나 그랫듯(?) 싱싱한 야채를 먹는건 복불복?


컬리 후라이의 모습 ㅎㅎ





시원하게 사이드 한잔~!

인생도 시원하게 사이더처럼~~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