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 추천버거] 더블불고기 세트

런치가격: 4,900원

❤️더블불고기의 매력: 그냥 불고기세트보다 고기가 두배라 식감이 좋고  그냥 불고기세트보다

만족도가 높다~!

확실히 씹을때 식감이 정말 다르다 ㅎㅎ






맥도날드는 런치로 꼭~!

평창기념올림픽 컵 4번째 시리즈도 구입~! 1,200원

모양이 비슷해보이지만 서로 다른 5가지의 코카콜라 컵




런치더불불고기와 2018년 평창올림픽 기념컵의 모습~ ㅎㅎ

음식을 받고자리로 돌아가는 기분은 언제나 상큼하고 신선해^^




더불불고기의 모습 ㅎㅎ 역시나 고기가 두개라 부피역시 다르다.

만족 만족 대만족 ㅋㅋ




이리봐도 저리봐도 두껍구나 ㅎㅎ

가격도 런치라 착하고

만족도도 굿굿~!





언제나 햄버거 전에 먹을까 후에 먹을까 고민하게 되는 후렌치후라이 ㅎㅎ

다행이 이번엔 막 튀긴듯한 후라이라 맛있게 먹었음~!

센스 있게 케첩 2개줬네요 ㅎㅎ 보통 1개주는데

작은 것에 기쁨 두배~! 불고기도 두배~ ㅎㅎ



시원한 사이다도 한잔~!캬~들이마시다 보면

맑은 사이다의 모습처럼 내마음도 몸도 맑아지는 기분~




4번째 평창기념 콜라컵 ㅎㅎ

다른 컵들보다 뭔가 느낌있어 보이는 컵의 모습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