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 추천메뉴 상하이세트 슈슈버거

category 패스트푸드 2017. 11. 29. 13:47



멀리서도 잘 보이는 맥도날드 Drive Thru

차끌고 가서 햄버거나 커피 시킬때 왜케 행복한거죠?ㅎㅎ 






맥도날드는 들어 가기전에 행복한 마음을 마음속 가득 안고 들어 가게 되네요~! 

먼가 기대가 되는 마음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달콤한 가격에!


아이크림콘이 단돈 600원~! 요즘 600원으로 어디가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리요~!








바삭한 파이 속 사과 과육이 아삭! 

애플파이가 1,000원~!

슈퍼에 파는 애플파이 맛이 느껴지려나?




저희가 주문한 상하이세트와 슈슈 버거~!(슈슈버거는 새우버거인가봐요 ㅎㅎ)

2개 세트 시키니 쟁반이 가득 차 보이네요 

세트 하나만 시키면 많이 비어 보이는 기분이 들던데~!





상하이세트의 햄버거의 모습 ㅎㅎ

저 맥도날드 가면 상하이세트만 먹는데 야채가 왜케 없어보이는 거죠 ㅎㅎ

원래 이정도만 넣는건가..

그래도 상하이햄버거가 치킨이 매콤하고 맛있어서 맨날 가면 이것만 먹어요 ㅎㅎ

헝그리 할때 이것 먹으며 눈물 삭히던 시절이 있어서 그런가 ㅋㅋ



슈슈버거의 모습 ㅎㅎ 




후렌치후라이의 모습 ㅎㅎ 종류별로 먹어보고 싶어서 ㅎㅎ 푸짐해 보이네요





슈슈버거 한입 먹으니 안에 새우가 튀어나왔네용 ㅎㅎ 새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추천할 만한 메뉴네요

 



콜라 와 사이다 사이좋게 나란히 사진 한장 ㅎㅎ 라지 사이즈라 엄청 많아서 다못마셨습니다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