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리아의 런치타임 시간은 11am-2pm입니다..ㅎㅎ 얼마전 아슬아슬하게 오후 1시 55분에 가서 먹은 적이 있는데요

착한점심이라는 명칭으로 되어있네요 ㅎㅎ





롯데리아 D.T점이라 그런지 내부도 일반 롯데리아와 좀 색다른 모습이네요 ㅎㅎ 롯데리아 아닌줄 알았어요






자동 주문 시스템 ㅎㅎㅎ

직원이나 고객이나 편리한 시스템이라 정말 이용하기에 편리하죠 ㅎㅎ

비록 소프트웨어가 좀 업데이트가 별로라(?)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처럼의 터치감이나 움직임은 아니긴 하지만 어쨌든 ㅋㅋ 편리





착한 점심의 세트 메뉴 리스트 ㅎㅎ


점심 시간은 11am-2pm시간이에요 착한 메뉴라고 나오네요 ㅎㅎ

머 먹을까? 고민하다가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의 상하이세트를 좋아해서 비슷한 메뉴같아 보이는


핫크리스피세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맛도 비교해볼겸 ㅎㅎ





음료/커피의 모습입니다. 가격이 생각보단 비싸네요”? 콜라도 커피의 가격이 다른 패스트푸드 업체보다 조금 비싸보여요 

버거킹이나 KFC는 할인도 많아서 커피나 그런 것도 싸게 먹을 수 있는 것도 많은데!







디저트/ 아이스 의 메뉴 리스트 ㅎㅎ 



제가 시킨 핫크리스피 세트의 모습 ㅎㅎ 생각보다 햄버거 크기가 작긴 했어요 ㅎㅎ 롯데리아는 햄버거가 작게 느껴지는 것같아요

요즘 핫한 맘스터치에 비하면 정말 작은 크기죠



핫크리스피의 햄버거의 모습~! 




핫크리스피 햄버거의 야채가 엄청 많네요~! 야채가 많으니엄청 푸짐하게 느껴지네요~! 크기는 작으지만

햄버거 맛이 야들야들하고 그래서 맛있었어요~!

맥도날드의 상하이세트 보다도 맛이 낫다고 느낄 정도의 맛?

핫크리스피 답게 매콤한 것이 더 입맛을 땡기게 하더라구요 치킨의 맛이 맛있고 야채도 푸짐하니 먹기 좋더라구요 ㅎㅎ







감자튀김의 모습 ~! ㅎㅎ 때마침 따뜻한게 나와서 다행이었어요(?)  복불목이라 ㅎㅎ




케찹을 더 달라고 했어야 했는데 2층으로올라와서 귀찮아서 그냥 ㅋㅋ 한개 아껴서 먹었네요







시원하게 속을 뚫어줄 콜라 한잔~! ㅎㅎ 






점심 런치 타임의 크리스피세트의 가격은 5,600원입니다.





멋진 낮경(?)을 바라보며 ㅎㅎ 창가에서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