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디오 플레이어



네이버에서본 오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순위입니다.


 상위에 애플의 Apple iTuens가 1위

멜론플레이어가 2위네요

평점은 상위에 있는 것보다 하위에 있는 것들이 좀 높아 보이기도 합니다.


전 곰오디로 쓰곤 했었는데 6위정도 하고 있네요~!



오디오 다운로드>>





오디오


이건 2018.04.24시점 기준으로 본건데

한달전인가? 했던 위의 자료랑 좀 달라 졌네요?

어떤 기준으로 바뀌었는진 모르겠는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지니플레이어가 10위권에 올라섰네요 ㅎㅎ

지니플레이어로 오디로를 듣고 있진 않고

음악을 듣고 있긴 하지만 ㅎㅎ


순위가 한달 전에 한거랑 지금하는거랑 바뀌는 기준에 대해서 아시는 분 있나요?

다운로드 기준으로 바뀌는건지?






오디오 플레이어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