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링크 참조>>>>




PC관리보안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순위입니다.


1위 알집, 알약~12위: 이지크립트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추출한 자료)


역시 대표적인 것들은 상위 순위에 보이네요.


제가 잘 알지 못했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도 보이구요


역시나 알집, 알약이 압도적으로 상위권 pc관리보안 다운로드 순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상위권 순위 외에 다른 보안프로그램들도 있는데


생각보다 쓰는 사람들도 심심치 않게 계시네요! 밑에 나와 있습니다.















순위 13위 부터 25위의 관리보안 프로그램 순위입니다.


솔직히 저는 처음 보는 프로그램들이네요 ㅎㅎ


그래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는거 보니 많이들 사용하시는 것같아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