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동차매트 링컨 MKS고객님방문6D매트: 카빛나

category 자동차 2017. 4. 20. 12:41


오늘 아침 일찍 찾아 주신 링컨 MKS고객입니다!!
멋진 차네요!! 링컨 시리즈는 차가 무척 고급스럽네요
멀리 경기도 포천에서 오셨다고 하네요!!



뒷모습입니다! 짜자잔


차 앞쪽 모습!!



운전석 매트깔기 전의
모습


6D매트를 깐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자 이제 조수석으로!!


조수석의
깔기
전과 깐 후의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2열의 모습!!
멀리서 오신만큼 보람있었다고 말씀하시네요!!
봄이라 새 매트하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