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방문해주신 포드 몬대오 입니다!!


비가 오는 날이었지만 6D매트를 하러 오셨네요!
비를 맞으면서 장착 했지만 열심히 만들어 장착해드렸네요


고객님의 매트 깔기전의 모습입니다 ㅎㅎ 본인이너무 지저분하다고 죄송하셔 했지만 ㅋㅋ 카빛나에서 깔끔하게 청소해드렸습니다. 이쁜 매트를 깔려면 청소 서비스는 기본이죠!!



짜자잔!! 깔끔하게 청소기로 청소해드렸네요!
고객임이 좋아하셨내요 ㅎㅎ


조수랑 2열 도 깨끗하게 청소해드렸어요


짜자잔!초코브라운에 팝코일 매트를 올려서 만들었습니다!' 깔끔하고 이쁩니다^^

아참운전에 발판 패드가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고객님의 멋진차처럼 내부도 멋있게 장착해 드리니 뿌듯하네요


카빛나 매트 주문하기 : http://www.carbitna.com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