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7.6.3도로교통법 개정 안내

category 자동차 2017. 6. 12. 07:13


6월 3일 부터 도로교통법 개정된 부분입니다!!
자동차 운전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용!






노후된 경유차 규제네요!







좋은건진 모르겠는데 ㅎㅎ 카드결제가 된다고 하니.....




요건 좋네요 아이들 안전을 위해서라도



긁고 도망가는 일이 안생겼으면 좋겠네요 ㅎㅎ​



안전 또 안전




↓♡공감↓

공감 클릭 한번으로 아름다워지는 세상^^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유용한 더 많은 자료를 보고싶으시면
wangimnida.tistory.com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