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혼다 파일럿



suv 혼다



혼다 파일럿! 요즘 잘나가는 차 인것 같아요!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졌네요!






2열 후면과 3열 후면 그리고 트렁크 공부함에 장착된 레자 가죽 다이아 매트 올블랙 컬러 입니다!​

깔끔하네요~! 오래탈 차라면 깔끔하게 구입해서 써도 좋을 것같네요~!



베이지색입니다~! 깔끔하네요~! 개인적으로 베이지색이 이쁘긴 하지만.. 떄가 묻거나 그러면 티가 많이 나니

깔끔하게 사용하는 분이라면 추천도 드리겠지만 좀 과격하게(?) 써야한다 하시면..다른 색을​




브라운색이네요~!  검은색은 너무칙칙하다? 베이지는 때가 많이 탄다? 하시는 분들에게

브라운 색 추천드려요~! 





매듭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좋네요! 깔끔한 마무리~! 실밥같은건 라이로 잘 지져서(?) 해주니 ㅎㅎ


혼다 파일럿의 경우에도 레자 가죽 다이아 트렁크 매트를 만나 보실 수 있는데여
색상은 블랙, 브라운, 블레(블랙,레드), 베이지 색이 있습니다.!


봄이 와서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졌네요~ !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인터리어에 투자해보세요!






카빛나 매트 주문하기 : http://www.carbitna.com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