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남역 쉑쉑버거 마우스패드

category IT 프로그래밍 2018. 1. 19. 17:49


강남역11번출구

신논현역 5번출구

매일 11:00~23:00 (Last Order 22:30)

건물주차장이용가능, 주차료별도(10분당 1,000원)

남/녀 화장실 구분

쉑쉑버거 마우스 패드 가격 2,000원





ㅋㅋㅋ 크기도 적당하고 마우스 올려 놓고 사용하면 되게 부드러워서

촉감도 좋습니다.

보고 있으면 햄버거도 생각나서 쉑쉑버거 먹으러 가고 싶은 마음도 들게 하고

2,000원들여 산거라 마음도 많이 가고 ㅎㅎ






기념으로 샀지만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 마우스 패드입니다 ㅎㅎ

정말 촉감이 부드러워서 마우스 움직이는 기분이 자연스럽고 좋아요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로 해줘도 좋겠네요 ㅎㅎ

가격도 비싸지 않고



이렇게 보니까 엄청 커보이네요 ㅎㅎ 

정말  마우스패드 심플하게 만들었네요 ㅎㅎ

쉑쉑버거 영어로 써있었으면 좀더 좋았을텐뎅






손바닥 크기보다 조금더 큰 크기인데 사진으로는 엄청 크게 나오넹 ㅋㅋ

패드 밑에 벗겨내시면 밀리지 않게 사용하실 있어요 

근데 저는 아직도 안떼고쓰고 있습니다. ㅎㅎ

밑에 더러어질까봐서

그래서 머 잘 미끌어지진 않고 잘 쓰고 잇어요 ㅎㅎ

휴대성도 간편해서 다른데 갈때 가져가서 쓸수도 있고 



쉑쉑버거 마우스패드 위에 핸드폰 올려놓은 사진

딱 맞게 사이즈가 적당하네요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