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월 27일 오전 10시, Apple Garosugil이 드디어 그 문을 엽니다.

오프닝 주말 내내, ‘포토 산책’, 키즈타임 등, 여러 흥미로운

세션이 매장 내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해보세요~!

한국 애플스토어가 드디어 오픈하네요

원래 작년에오픈 예정이었는데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드디어 1월  27일에오픈한다고 합니다

오픈하면 정말 사람들 장난 아니겠네요 ㅎㅎ


한국에 애플 리셀러샵은 많았는데 

애플스토어가 직접 들어오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As나 기타 서비스 등에서 애플스토어가 직접 들어오는 것과의 차이가 있다보니

애플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기대하는 바가 될 것같네요









애플 스토어 가로수길에는 애플지니어스바를 통해

애플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애플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얻게 되고 as문제 등도 해결이 가능해 

사람들이 엄청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스토어는 오픈을 하게 되면 오픈 기념 티셔츠도 나눠준다고 하는데

이 역시 사람들이 초기에 엄청 몰릴 요소가 될 수도 있겠네요 


해외에서는 이 티셔츠가 소장가치가 있어서 밤새 줄을 설정도로 핫 이벤트라고 하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