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명량핫도그 12월 29일 단 백원(100원), 명량핫도그만

category 라이프 2017. 12. 24. 10:20


돌아오는 금요일, 2017.12.29일에 길거리음식의 대표주자가 된 

명량핫도그가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ㅎㅎ

단 100원에 파는 이벤트인데요

백원에 이벤트한다고 해소 모든 메뉴가 100원에 파는건 아니고

가장 기본 핫도그인 명량핫도그 *가격 1,000원짜리를

100원에 파는 이벤트 입니다.


또한, 1인당 구매제한은 2개입니다

전국매장이 이벤트를 실시하오나 전국매장중에 일부 제외되는 매장도 있다고 하니

밑에 제한매장 참고하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점포별 12시 이후에 실시를 하고 해당 제품 소진시까지 한다고 하니

너무 늦게 가진 않길 바래요 ㅎㅎ

뭐 이벤트못누려도 가격이 착해서 다른거 먹어도 되긴 하지만

1년에 한번 있을까말까한 이벤트이니 ㅎㅎ





명량핫도그의 메뉴들~! 저도 아직 못먹어본 메뉴들이 많이 있네요~!

주로 모짜렐라핫도그 or 먹물치즈핫도그를 먹는데

새로나온 핫도그 종류가 많이 있네요~!

통모짜핫도그도 괜찮을 것같고

매운어묵핫도그는 어떤 맛일까 궁금하네요 ㅎㅎ





맨밑에 있는 명량핫도그가 기본적인 핫도그로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하는 핫도그







다양한 가루와 소수를 자기 취향에 맞게끔 뿌려먹을 수 있는 명량핫도그






보기에 좋은 핫도그가 먹기에도 심히 좋더라 ㅎㅎ




각 지역별 명량핫도그 할인 제외 매장입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매장이 제외되니 지역주민들은 다소 아쉽긴 하겠네요^^

다행히 저의 지역은 없어서 .ㅎㅎ이벤트를 누려볼 수 있겠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