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헌혈 잭스키스 5집 앨범까지 ㅎㅎ 봉사활동

category 라이프 2017. 12. 11. 12:41



자격조건

나이

만 16세~69세(전혈 헌혈)

만 17세~69세(혈장성분헌혈)

만 17세~59세(혈소판 성분헌혈 과 혈소판혈장성분헌혈)


몸무게: 남자-50kg이상

여자: 45kg이상


혈압: 이완기로 측정해서 100이하, 수축기로 했을때 90에서 179미만






정말 다양한 기념품들~! 기부권으로 기부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요즘 헌혈하면 기념품이 정말 다양해졌네요~! 기념품은 지점마다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하세요 ㅎㅎ







젝스키스 팬클럽에서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는 5집앨범 입니다 ㅎㅎ

헌혈하고 젝스키스 5집 앨범도 받아보네요 ㅎㅎ

젝키 팬클럽 대단합니다 ㅎㅎ

전혈을 한 헌혈자에게 소진시까지 주신다고 하네요

(지점마다 다를 수 있음)












다회 헌혈자에게 주신 비타민 c ㅎㅎ







cosy의 블루투스 키보드




헌혈 후 기념품으로 받은 블루투스 키보드 ㅎㅎ



스마트폰에 앱으로 헌혈 예약도 하고 관련 정도보 접할 수 있습니다.




봉사활동으로 인정받는 헌혈~!

1회당 4시간 인정~!

학생들이 그래서 헌혈도 많이 하나봐요~!











1. 권장 사항


① 수분 섭취
② 화물·여객운전자, 다이버, 높은 곳에서 작업하는 경우 등은 헌혈 후 12시간(항공기조종사는 24시간) 후 업무 복귀
③ 헌혈장소를 떠난 후 메스껍거나 어지러우면 즉시 주저앉아 무릎사이에 머리를 넣거나 누워서 다리를 들어 올림

2. 피할 사항


① 당일 음주, 1시간 내 흡연, 1~2시간내 운전, 기기 작동 등
② 등산, 과격한 운동, 놀이기구 탑승 등
③ 사우나, 찜질방, 통목욕 등





헌혈은 30회 유공은장, 50회 유공금장, 100회 명예장, 200회 명예대장, 300회 최고명예대장을 수여 해준답니다 ㅎㅎ

나름 목표의식을 가지고 헌혈 하시면 좋을 듯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