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쏘카• 모르시는분들께 소개해드려요!

category 자동차 2017. 4. 12. 12:59

​쏘카 모르시는분들 혹시 있을까봐 소개해드려요!

쏘카는 자동차를 카셰어링 해서 저렴한 가격에 빌려 사용하는 곳인데요 여러분들 주변에 엄청 많이 숨어있답니다.
짧게는 몇십분에서 몇일까지 빌릴수가 있어서 필요에 따라 이용하시면되는데요

핸드폰 어플로 스마트키를 쓸수 있어서 키가 필요없답니다
주유역시 꽂혀있는 카드가 있어서 그것으로 주유하시면 됩니다
차도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필요에 따라 골라쓰시면되요!!

저같은경우 뚜벅이 인생이지만 가끔 데이트(?)할때나 쇼핑할때 이용하네요

차가 없어 데이트 고민이신 분들 많이 애용하세요 ㅋㅋ

저는 늙어서(?) 쏘카를 알게 되었네요
ㅠㅠ

정기적으로 나오는 쿠폰도 있어서 주중에 이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건 알아보시거나 문의주세요 ㅋㅋ

언제든 성실하게!



지역을 골라서 자동차를 빌릴수 있습니다.!
주변을 찾아보세요 엄청 많이 있을거에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