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남역서점 강남역 11번 출구 예스24중고서점!

category 라이프 2017. 4. 14. 13:02

책보면 기분 좋을 봄입니다! 그래서 저는 퇴근후에 강남역 11번 출구에 있는 예스24 중고서점에왔습니다! ㅋㅋ
다른지점도 있을테지만 강남역 11번 출구쪽에있는 지점이 가장 책이 많고 넓은 것같아요!


여기가 출구구요! 지하로 내려가면 있습니다!


들어가서 입구의 모습입니다. 엄청 넓습니다!!


오늘 들어온 책도 비치되어 있어서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느낄수가 있구요!'

다양한 파트별로 책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찾기가 편합니다!

그리고 놀라운 사실은!!


놀라운 것은 가격!!!컬리티!!
거의 새책도 많아요!! 그런데 다양한 할인을 하기도하고 반값도 있습니다! 완전 새거에요!
영어공부하거나 외국어 공부하고 싶으신분들 꼭 오셔서 구입하세요! 거의 새거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


저는 이거 반갑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열심히 살아보려구요! ㅋㅋ



만원에 3개 코너인데요! 저 이런거 너무 좋아요! 이어폰에서 부터 핸드폰 거치대 기타 등등 엄청 많고! 쓸만한거 많아요! 이거 사러 일부러 오기도 했답니다!


깨알 팁은 11번 출구쪽에 스타벅스랑 맥도날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11번 출구에 이것저것 많이 있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