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2 - 2018년 1월 촬영 시작~!

category 여행 2017. 12. 19. 15:05







JTBC 예능 최고 히트작 ‘효리네 민박’이 시즌2를 제작한다.


JTBC는 ‘효리네 민박’ 시즌2를 내년 1월부터 촬영한다고 밝혔는데 얼마 안남았습니다 ~!

‘효리네 민박’은 톱스타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살고 있는 제주도 집에 민박을 치면서 벌어지는 일을 카메라에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2017년 6~9월 방송되면서 시청률이 9.995%까지 올랐는데 이는 역대 JTBC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이다.

 JTBC는 “9월 종영 이후 시즌2 제작을 원하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꾸준히 이어졌고, 이에 제작진은 가을 내내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지속적으로 깊은 논의를 나눠 왔다”며 “그 결과 제주의 겨울을 담은 시즌2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효리네 민박’ 시즌2 민박 신청은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hyolee2)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고 하니 어서들 신청을~!


이거 보고 제주도 가고 싶어 다들 난리나겠네요 ㅎㅎ 제주 홍보대사로 임명해도 될듯






이번 효리네 민박 2에는 아쉽게 아이유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정말 아쉽네요


하지만 이번엔 새로운 인물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누리꾼들에게 의하면 가능성이 큰 분들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세명정도가 가능성이 크다고 애기가 나오고 있나봅니다.



* 몬스타엑스 셔누 *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는 아이돌 대표 '일꾼' 캐릭터.

예능에서 성실한 모습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다. 셔누는 앞서 지난해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벅칙 in 파푸아뉴기니'에 출연한 바 있는데 당시 정글 생존에 필요한 일들을 묵묵히 수행해가는 모습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런닝맨'에서도 MVP급 활약을 펼치며 체력적으로도 강한 면모를 입증하기도 했다. 

성실함과 체력, 민박집 직원으로 완벽한 조건을 갖췄다.

특히 셔누는 이효리와 특별한 인연 때문에 '효리네 민박2'의 새 직원으로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셔누는 몬스타엑스 데뷔 전 이효리의 'Bad Girls' 백댄서로 활동한 바 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이에 대해 언급하며 이효리에 고마움을 표현한 바 있는데, 두 사람이 가요계 선후배로 재회한다면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뉴이스트 김종현 *


그룹 뉴이스트 멤버 김종현도 팬들이 추천하는 '효리네 민박2' 새 직원 후보 중 한 명이다.

 김종현은 앞서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면서 리더쉽을 발휘했고, 또 성실하게 연습에 임하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최근에는 JTBC '밤도깨비'를 통해 은근한 예능감도 자랑 중이다. 

요즘 워낙 '핫'한 그룹이기도 하고, 김종현이 '프듀2'와 '밤도깨비'에서 보여준 성실한 모습이 '효리네 민박2'에도 잘 어울릴 것이라는 예상이다.








* 에이핑크 보미 *



에이핑크 멤버 보미는 걸그룹 대표 성실 캐릭터다. 털털한 성격에 내숭이 없고, 여러 예능을 통해서 친근한 성격을 잘 보여준 바 있다. 

보미가 워낙 털털하고 친근한 성격의 소유자라 민박객들과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게 팬들의 추천 이유다.


또 보미는 앞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알바트로스'에 출연해 휴게소 매점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바 있는데, 당시 성실하게 미션을 수행하며 또 손님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는 모습이었다. 

‘정글의 법칙'에서는 극한의 정글 생존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완벽하게 적응한 모습이었다. 

걸그룹 선후배라는 점도 '효리네 민박'과 잘 어울리는 요소다. 






두가 될진 모르겠지만 가장 핫한 인물이냐 적합한 인물이냐 아이유와 비슷한 느낌의 인물이냐 여러가능성이 있겠지만

방송이 되고나서야 누군지 알수 있겠네요 ㅎㅎ 

아이유의 역활이 워낙커서 누가 될지 정말 궁금한 부분입니다

효리네 민박 1도 효리와 이상순의이 있었기에 프로그램이 잘되었겠지만, 아이유는 참기름같은 역활을 했기에

효리네 민박이 더욱더 인기가 있었 던 것같거든요

제주도라는 모두가 꿈꾸는 여행지기도 하지만

그만큼 아이유의 역활 부분이 정말 중요했다고 생각합니다.

누가 될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효리네 민박 2 보고 제주도 여행 꼭 가야겠어요 ㅎㅎ

기다려라 2018년~!


​‘









효리네민박 2 예약 신청을 받습니다. 

coming soon






취업 경쟁률 보다 쎈 효리네 민박2 경쟁 ㅋㅋ 피디들이 뽑기에도 어렵겠네요 정말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아 제각각의 사연을 올려 효리네 민박 2에 신청을 하였다 ㅎㅎ 대단하네요

온갖 사연의 사연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