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인증

5성급 호텔이자

트래블러스 초이스 2016 수상한 해비치호텔


최근 모드락을 오픈하면서 가족단위나 단체로 온 사람들이 더 즐기고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 모드락은 

한곳에 모여있다~!

는 의미의 제주방언으로

온가족이 모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공간이다


두뇌 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좋은 50여가지의 다채로운 보드게임과 

대형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단한 음료와 스낵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해비치호텔이 엄청커서 처음가시면 헷갈릴수도 있는데 호텔이 아닌 리조트쪽에 있어요 모드락




위치는 해비치호텔 리조트 1층에 있다고하네요~!


운영시간 !

09:00~22:00까지 한다고하네요


이용연령/요금

전연령(미취학 아동 보호자 동반 필수)

1인 1시간 5,000원(30분 초과시 3,000원의 추가비용 발생)









해비치호텔에 가면 여러가지 가족단위나 단체로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많더라구요

오락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꽤 크게 있어서 호텔에 머물면서 즐길 수 있는 문화이기도 했고

현대기아차그룹의 호텔이라

1층 로비에 현대기아차의 신차들을 전시해둬서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어서

제주도 어떤 호텔을 가더라도 느껴볼 수 없는

표선 해비치에 위치한 해비치호텔 특유의 서비스죠,^^







2년전인가? 해비치호텔에서 밀리우 다이닝 레스토랑 가봤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밀리우 다이닝 코스는 해비치호텔에서 먹는 뷔폐식 식사가 아닌 

특별한 코스로서

비용도 더 나가지만

먹어보면 절대 후회 하지 않을 코스~!


정말 이곳에서 좋아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도 해볼만한 공간이고

나오는 음식들도 제주도 특유의 음식들이 있어서


밀리우 소개 클릭>>>>>>>>






제주도 놀러가서 오전 오후 실컷 놀다가 저녁에들어와 보드게임 한판하면서 즐기면

기분이 정말 더욱더 업업 될 것같아요 ㅎㅎ


아니면 아침에 한판하고 점심이나 저녁내기 해도 되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 곳이라 아이들과 함께 게임하는 시간도 정말 좋을 것같아요


갈때마다 변화하고 있는 해비치호텔 &리조트

이번 모드락도 생기면서 올해 제주도 가면 꼭 가보고 싶은 코스중에 하나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