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명: 조봉준
출생: 1989.10.21 부산광역시
직업: 아프리카TV BJ









2015 아프리카TV BJ대상 BJ 대상


2014 아프리카TV BJ 페스티벌 Star BJ 20

2013 아프리카TV방송대상 최고의 동영상


2013 아프리카TV방송대상 신인상















로이조 수입 



별풍선


아프리카방송을 하는 사람들 모두의 공통적인 수입원인 별풍선입니다. 한개에 100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bj가 이를 다 가져가지는 못합니다. 별풍을 100퍼센트로 볼 때 크게 두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방송하는 비제이가 받는 부분과 아프리카가 수수료로 가져가는 부분이 있고 이것도 또 비제이의 등급에 따라서 퍼센티지가 다르다고 하네요.

 일반BJ의 경우 bj가 가져가는 부분은 60%이고 아프리카가 가져가는 부분은 40%입니다. 그 다음으로 BEST  BJ가 갖는 부분이 70%이며 아프리카가 30%를 얻구요. 

마지막으로 로이조님과 같이 파트너비제이라는 칭호를 얻은 방송인들은 자신이 80%를 얻게되고 20프로만이 아프리카가 가져간다고 하네요


유튜브 



유튜브수입입니다. 유튜브같은 경우는 영상 중간에 나타나는 광고나 밑에 뜨는 배너가 수입의 원천인데요.

 일일이 계산하기가 불가능하고 보통 유튜브수입은 조회수당 얼마정도라고 예상하는데. 1조회수당 1원정도로 보고있지요. 그런데 실제로 유튜브채널을 운영해본 분들이라면은 아시겠지만 1조회수당 1원이 나오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사업

사업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수입입니다. 로이조님이 부산이 고향이고 거기서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거기다가 pc방도 차렸습니다. 

게임방송을 하는 비제이라 그런지 pc방을 차렸고 결과적으로 자신의 명성에 걸맞게 항상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모습이었습니다. 

지금은 강남에 거주하고 있어서 부산에 사는 부모님이 관리를 조금 해주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타 다른 수익도 있겠지만, 로이조님은 수입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다가 임대사업도 하고 계신진 모르겠지만 임대사업도 하시면서 안정성을 더 높이시면 좋을 것같아요 






최근 로이조님이 예전 같지는 않다고도 하지만 그래도 누적 팬클럽수는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ㅎㅎ

건강 안좋아진 이후에 팬이 조금 줄긴 했지만 그래도 응원합니다 로이조!

누적 팬클럽수 1위는 쉽게 뺏기지 못할 것같네요!













누적 애청자 수도 2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있는 BJ로이조입니다 ㅎㅎ

(참고로 랭킹 보여드리는 것은 2017.11월 기준입니다)









게임 랭킹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1위도 하시고 그랬는데 롤의 게임이 예전같지는 않아서 그런진 몰라도

게임 비제이 순위는 엎치락 뒤치락이네요 

그래도 상위권이시니 아프신후에도 다시 올라가고 계셔서 응원합니다~!






유튜브 구독자 약 45만명(2017.11)










유투브 올라가






BJ로이조의 아프리카티비 홈화면~!

유튜부 구독도 많이 시청해지수고~! 아프리카티비에서도 많이 시청해주셔요!








책저자 로이조





로이조님이 책도 쓰셨었네요 ㅎㅎ 책까지 쓰시려는 열정 대단합니다 ㅎㅎ ㅇ










로이조 차







로이조의 차는 많은사람들이 알다시피 bmw i8
가격은 2억상당하는 고급 외제차입니다.



BMW I8소개










건강 속히 다 회복하시고 예전 같은 모습 기대하며!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