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는 혼자 산다를 통해 요즘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이시언!

본명은 이보연 이라고 하네요

출생: 1982.7.3 부산광역시

나이: 36세(만35세).2017기준

게자리, 개띠


소속사는 비에스 컴퍼니

소속 연예인 - 고준, 김서경, 김성철, 배유람, 서인국, 이지현, 한채영, 허가윤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신체: 176cm, 69kg



학력사항: 서울 예술 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연 연극: 새장, 청혼, 청춘예찬, 오셀로, 학마을 사람들

출연 영화: 2001년 신라의 달밤 







이시언의 취미는 중고 거래를 하는 것인데  모든 물건을 중고로 거래한다고도 하더라요 ㅎㅎ

그리고 값을 깎으려고 학생인척 하다가 들킨적도 있다고 하네요 ㅋㅋ.

로봇도 좋아하고 장난감, 게임도 좋아해서 철이 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그런 모습이 순수해보이고 보기 좋아 보여요~!


나는 혼자산다에서 이시언이 있기 때문에 나는 혼자산다가 감칠맛이 많이 나는 것같아요

만약 이시언이 없었다면 딱딱한 분위기가 느껴질 것같아요 ㅎㅎ

1얼로 활동 중인 이시언 ㅎㅎ 그모습 항상 기대합니다








이시언의 인스타 그램 사진인데 ㅎㅎ

이거 보고 깜짝놀랐네 어디가 포스터인지 구분이 잘 안갈정도로 헷갈리는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진도 잼있는게 많아서 

종종 올라오는 사진들 보면 잼있어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보는 재미도 있게 해주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때로는 동네 총각처럼

때로는 동네 형처럼 친근한 모습 ㅎㅎ

제주도 가셔서 사진찍으셨나봐요~!

항상 웃고 긍정적인 모습에 박수를~!







나혼자산다에서 일본에 가서 장난감을 싸게 사서 기뻐하는 천진난만한 모습을

봤었는데 

취미생활이 수집이시라 ㅎㅎ 득템하시면 세상을 다 가진 듯한 모습으로 기뻐하시는 모습을 종종 보네요 ㅎㅎ





나는 혼자 산다에서 승승 장구하는 이시언~!

참기름 같은 존재~! 다시다같은 존재 이시언~!

오래오래 롱런하세요~!





이시언은 늦은 나이에 데뷔했다고 알려져있죠

응답하라 1997에서의 활약도 잊을 수가 없구요

뜨기 전엔 연기를 계속 해야하나 고민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 포기 하지 않고 지금까지 오신거 대단하세요~!


개인적으로 한혜진(모델)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도 했었는데 ㅎㅎ 서로티격티격 대는게 오히려 그런 모습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네요~!

비록 남의 남자가 되었지만~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