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아재커피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19. 5. 26. 10:48

아재커피아재커피

세븐일레븐 아재커피


편의점 얼음커피가 정말 매일 먹고 싶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네요 벌써! 5월 초부터 덥기 시작하더니 30도가 넘어가는 날도 오고 이게 봄인지 여름인지 구분안갈정도로 날씨가 정말 더워졌습니다. 올해 여름은 작년에 말도안되는 더위보다 더 더울 거라는 애기도 있고 그런데요 작년에 엄청 더웠을때 편의점 얼음 커피를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요. 정말 GS25, 씨유, 세븐일레븐 등 보이는데로 가서 얼음커피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여러 편의점 중에서 정말 눈에 띄는 편의점의 커피가 있었는데요 바로 세븐일레븐의 아재커피입니다. 디자인을 보면 정말 아재커피?구나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다방커피, 헤이즐넛 등 옛맛을(?) 느낄 수 있는 향수가 있는 제품들입니다. 이 제품을 디자인한 사람 정말박수쳐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었는데 특히 다방커피는 정말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한잔의 천~2천원 남짓한 돈으로 시원한 커피한잔을 할 수가 있는 편의점 커피는 정말 언제나 행복하게 해주는 한잔이 되어 줍니다. 게다가 세븐일레븐의 아재커피는 향수도 느껴지고 맛도 옛 추억을 생각해볼 만한 맛도 주기 때문에 정말 정감가고 세븐일레븐 가면 아재커피어딨나 찾아보게 되네요! 다가올 무더운 여름 아재커피로 이겨나가야겠습니다^^

아재커피아재커피

세븐일레븐의 다방커피


아재커피아재커피

세븐일레븐 다방커피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