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프 담백한 그 맛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19. 10. 9. 10:52

스타벅스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프/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스타벅스에는 커피외에도 여러종류의 푸드와 음료들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스타벅스에 설마 이것까지? 하는 메뉴들도 있기도 합니다. 그중에 하나는 바로 스프 입니다. 아마 스타벅스에서 스프 드셔본분들은 그리 많진 않을 것 같은데요. 스타벅스 매니아들도 스타벅스에서 스프를? 먹어본 적은 없거나 거의 드물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만큼 흔하진 않고 잘 찾아봐야 주문할 수 있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특히 스프는 언제 먹어도 맛이 있긴 하지만, 오전이나 오후 3시 전에 드시는걸 추천드리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브런치 유어 웨이를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드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프만 드시면 할인이 되진 않지만, 음료와 함꼐 드시면 할인이 됩니다. 스프에 할인은 안되지만 세트로적용이 되서 커피에 800원이 할인이 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스프를 시켰을 때 아메리카노(톨사이즈 기준) 4,100원+스프 3,900원=8,000원이 정가 인데 여기에서 브런치 유어웨이 적용되어 할인 되면 아메리카노 800원 할인이 되서 8,000원 정가가 아닌 -> 7,200원에 드실 수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혹시 여기에 텀블러까지 가져가시면 할인이 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도 텀블러 할인은 안해봤는데 중복 적용이 될진 모르겠지만 만약 텀블러 할인까지 적용이 되면 정말 싸게 드실수 있으시겠네요.


스타벅스스프스타벅스스프


스타벅스 현미 크림 스프는 현미가 들어가서 그런진 몰라도 담백하니 고소한 맛입니다. 무난하면서도 보편적인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실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이 되네요. 특히 비스켓도 같이 주시는데 스프에 찍어 먹거나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침에 가볍게 혹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점심에 한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