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의 할인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긴 추석이 지나고 이제 열심히 일할날들이 다가 왔네요 ㅎㅎ..쉬는 날들은 정말 빨리 시간이 흘러가네요. 일할때도 그런 맘으로 한다면 기분좋게 시간이 지나갈 듯 싶네요

코스트코를 동네 슈퍼가듯(?) 자주 가는 저이지만,  할인제품이 나올때 찾아서 가더라도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것같아요. 일단 코스트코를 가게 되면 머라도 사게 되니 소비를 많이 하게 되거든요

머 그래도 저는 코스트코가 좋아서 자주 가는건 사실이죠.. ㅎㅎ 코스트코 광명은 이케아랑 붙어있어서 볼 것도 구경할 것도 많아서 자주 가게 되네요


2017.10.9(월)부터 시작되는 할인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니 참고하셔서 쇼핑하시길 바래요








2017.10.9(월)-2017.10.15(일) 까지의 할인 제품입니다. 


돈육 고추장불고기랑 자숙 참소라살 참 맛있겠네요 ㅎㅎ..








2017.10.16(월)-2017.10.22(일)의 할인 제품들 입니다. 


토마토와 머스크메론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요즘 과일들이 잘 안익거나 상태가 안좋은게 많아서 잘 골라야할 것같아요. 선물 받은 물건들 중에서도 좋지 않은 것들도 있더라구요









2017.10.23(월)-10.29(일)의 할인 제품


아보카도도 할인하네요 ㅎㅎ 한번 먹어봐야겠다...역시 코스트코 고기가 유명해서 그런지 고기 할인은 매주 많이 하네요~!











코스트코에서 각종 이불도 할인을 하고 있으니 잘 참고하셔서 쇼핑에 참고하세요~!

코스트코에 파는 이불들은 참 고급지고 신뢰가 가는 제품들이 많은 것같아요~! 

쇼파에 까는 거나 바닥에 까는것, 침대에 까는 것등등 다양하게도 많이 있어서 좋아요!








극세사 양면 스프레드 침대 위에 깔면 정말 고급지더라구요

사이즈는 싱글하고 퀸 사이즈가 있어서 필요에따라 구입하면 되구요

저거 하나 깔았는데 침대가 달라져 보였습니다.ㅎㅎ

아참 메모리폼 베개 저것도 인기 많던데 다음에 한번 사서 써봐야겠어요!






화장품도 할인할때 싸게 살 수 있으니 할인하는거 꼭 ! 확인해야하구요

개인적으로 구강 청결제를 자주 사용하는데 할인하니 꼭 사야할 제품이네요~!









페리에 탄산수도 7,000원할인하네요~! 탄산수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좋아할 할인이네요

크리넥스 티슈도 4,500원이나 할인하니 휴지 사야할 사람에겐 꼭 필요한 할인이네요










다우니 섬유 유연제도 4,000원이나 할인하네요~! 떨어져가신 분들 꼬옥~!

자체브랜드 커클랜드 물티슈도 3,200원할인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