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월요일 아침인데 휴가 기간이라 이케아는 사람이 주말처럼 북쩍이는 하루였습니다. 여유롭게 보러 갔다가 정신없이 보고 왔네요 ㅎㅎ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밥 아니면 계산하고 나와서 핫도그나 먹으려 했는데 주말보다더 있는 사람들의 줄을 보고 그 마음 내려놓고 나왔네요 ㅎㅎ 오랜만에 이케아 갔다왔는데 새로운 제품들도 많이 생겼고 알짜 상품들도 많이 보여서 사진 많이 찍기도 하고 구경하고 왔습니다.



보조테이블 조립식인데요 9,000원밖에 안하네요! 저도 구입해본제품 이지만 매우조립도 간단하고 나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주방에서 쓸 수 있는 이동형 선반이에요 몇가지 색깔이 있어서 전시된 것 보며 좋아하는 색으로 사시면 될 것같네요

3개 구매시1개무료인데 하필 7월 31일까지만 할인이네요 ㅠ 8월 1일 부터 어떻게 할인이 바뀔지 궁금하네요 ㅎㅎ




구두 구둣(?)주걱이 단돈 천원 1,000원이네요 모양도 이쁘고 색깔도 고를 수 있고 길고 그래서 알짜 상품이네요! 집에들 많이 있으시겠지만요.^^



사진은 다 찍지 못했지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인형들이 엄청 많았어요 다 찍고싶었는데 하도 사람들이 많아서 다 찍지 못했네요 ㅎㅎ



유아 침대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애기 가진 부부들이 구경하러 많이 왔더라구요!

이케아 가방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가방이 있어서  필요한거 찾기에 정말 좋네요!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환기시켜 주네요 빨간 정열의 색이 검정색보다 이뻐 보입니다





장바구니도 단돈 1,900원에 팔고 있습니다. 1,000원이었으면 더좋았겠지만요^^ 이케아는 검정, 흰색, 레드색을 좋아하나봐요






운전석에 깔고 앉을 수 있는 시트좌석도 4,900원이네요 여름엔 좀 더울려나?ㅎㅎ



욕실 유리 닦이가 1,500원입니다. 깔끔하게 잘 딲이더라구요 차량에 써도 될 것같은데 ..



오늘까지 할인이라 정말 아쉬운 제품인데 이쁜 3가지 색깔이 컵이 단돈 400원이더라구요! 8월 1일 부터도 할인이 되면 정말 좋곘네요 ㅎㅎ 저는 3개 사서 왔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사가더라구요


컵과 함꼐 국그릇(?)도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단돈700원!!!!! 빈티지 느낌의 느낌있는 거라 컵하고 세트로 사왔습니다. 밑에 보시면 사진이 있는데요

그레이 색의 국그릇은 재고가 없는지 사진 못했습니다.

색깔별로 1나씩 구입했네요

느낌있는 컵과 세트의 모습입니다. 






사과를 조각낼 수 있는 제품이에요 위의 사진처럼 이쁘게 짤리나 보네요 단돈 1,900원입니다.



달걀을 모양내 짜르는 도구입니다. ㅎㅎ한번 짤라 보고 싶어서 사왔습니다.



사진이 붙여 있으니 어떤 용도인데 잘 알 수 있고 필요할 것들을 사기에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어 좋네요! 이런 아이템들 좋아요! ㅎㅎ



​ '

각각이 천원도 안되는 아이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야채가는 아이템인데 안에 프라스틱이 있어 그 안에 담겨 쓸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역시나 주부들의 관심사 남편들은 노 관심..ㅎㅎ





유리컵은 단돈 900원!! 여기는 다이소이던가!!



레드와인잔이 6개의 7,900원입니다! 


맥주잔도 파네요 1,900원! 이케아는 다이소입니까 ! ㅎㅎ


저도 산 선반 유닛입니다 조립하기에 엄청 간단하고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변기솔도 단돈 천원에 팔고 있습니다! 지나가시다가 하나씪 집어가시더라구요 ㅎㅎ


빠ㄹ래 건조대집게 입니다. ㅎㅎ 예전에 샀었는데 



심플한 휴지통도 1,500원입니다! 

방에서 쓸만한 쓰레받기와 빗자루입니다. 심플하고 이쁘네요!



조립식 의자입니다. 3가지 색이 있네요 저는 예전에 화이트색으로 샀었습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5천원?했던 것 같네요.





건전지가 필요하던 찰나에 발견했습니다 장소는 계산하는 쪽에 있습니다.!




콘센트도 팔고 있네요! 이케아 콘센트는 꽂을떄 꾹눌러야 들어가더라구요 안들어가기에 고장난줄 알고 반품하러 갈뻔했습니다. 예전에 ㅎㅎ​





이케아 가방이 1,000원에 파네요 회원멤버쉽카드가 있어야 1,000원이구 없으면 1,500원입니다. 가기전에 이케아 회원멤버쉽 만들고 가세요 캡쳐해서 가셔도 되니가요

이케아는 회원카드가 있어야 할인 적용을 받는답니다!



이케아의 자랑 아이스크림입니다~ ㅎㅎ 핫도그도 유명하지만. 단돈400원이라 먹어야겠다고 나갔지만 줄이 너무 많아 먹진 못했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