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제 긴 추석 명절이 다가오는 가운데 코스트코는 평일에도 주말처럼 사람이 많이 붐비네요~! 다들 명절 준비하느라 그런지 명절전 주초 부터 물건사러들 많이 오네요~!


코스트코 광명의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의정부 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천안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공세점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9시반까지

송도점은 오전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산 점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양편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상봉점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대구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코스트코 지점별 휴무일

코스트코 양평점: 11.12(일), 11.26(일) 신정, 설날, 추석

코스트코 상봉점: 11.12(일), 11.26(일) 신정, 설날, 추석

코스트코 양재점: 11.12(일), 11.26(일) 신정, 설날, 추석

코스트코 일산점: 11.8(수), 11.22(수), 신정, 설날, 추석

코스트코 의정부점: 11,12(일), 11,26(일), 신정, 설날, 추석

코스트코 공세점: 11.12(일), 11.26(일), 신정, 설날, 추석

코스트코 천안저미 11.12(일), 11.26(일), 신정, 설날, 추석

코스트코 대전점: 11.12(일), 11.26(일)., 신정, 설날, 추석

코스트코 대구점: 11,12(일), 11.26(일), 신정, 설날 추석

코스트코 울산점: 11.8(수), 11.26(일), 신정 설날 추석

코스트코 부산점: 11.12(일), 11.26(일), 신정 설날 추석



롯데 빅마켓도 가끔 가보지만 코스트코 따라하기 바쁜 것같고 ㅎㅎ 특색을 갖추려고 노력은 하고 있지만..역시나 코스트코는 코스트코지요..

코스트코가 대량 싸게 라고 본다면 빅마켓은 소량판매에 세밀하게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푸드코트를 보더라도 빅마켓은 코스트코를 너무 따라했다는 인상을 많이 주는게 사실이죠

유통업체인 롯데는 창의성은 별로없어 보이네요 ㅎㅎ

아무튼 추석전 코스트코 광명점은  명절 전날인 10월 3일 화요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폐점하고 10월 4일 추석당일은 휴무한다고 하네요~! 하루만 휴업이라니 역시나 유통업은 쉬는날 거의 없이 바쁘네요~!


거의 추석전날까지도 사람이 많을 것같은데 추석 다음인 10월 5일엔 사람이 얼마나 있을지 궁금해서 그날 한번 구경가봐야겠네요 ㅎㅎ 





코스트코에 파는 자동차 용품을 소개해드려요~! 코스트코에 파는 자동차 용품들 거의다 사진찍어왔는데 코스트코서 자동차 용품사시려는 분들은 보셔서 가격이나 제품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것들 구매하시길 바래요~!!



​타이어스프레이체인 분사식 3개 =10,990원이네요





​성애제거제 2개가 6,900원입니다






​에탄올 코팅워셔액이 3개에 7,190원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2개가 8,990원




​자동차 부동액 라디에이터 부식방지용 11,590원입니다






ZIC엔진 오일


4개에 27,990원


윤활제 3개에 12,590원



엔진코팅제 2개에 23,990원


자동차관련 필요한 물품들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ㅋㅋ..


천연 향 디퓨저 3개에 29,590원입니다.

이건 선택의 문제지만 어떤 차에 탔을때 향기만 좋아도 차가 꼭 좋거나 그렇지 않아도 기분이 좋아지고 그러는 것같아요~! 선택 사항이지만 좋은 향은 좋은 기분을 들게 하는건 사실이죠..^^




자동차 방향제도 있네요 4개의 11,1190원입니다.~!



요건 저도 맘에드는 거네요 깔끔하게 담을 수 자동차용 트렁크~! 모닝에 들려가려나 모르겠네 

가격은 18,990원 입니다.




다용도 차량용수납함입니다~! 20,990원 입니다




다용도 타올이네요~! 36장 들어있구요~! 차 외부 닦을때 쓰는 건가보죠?  요런거 있는건 처음 보네~!

가격은 36장에 19,590원 입니다~!




차량용청소기가 47,990원입니다~! 요런거 잘 쓰는 사람들은 잘 쓰더라구요 안쓰는 사람들은 언제나..바닥이..ㅎㅎ....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고 코스트코에 파는거라 믿음이 가는지 저도 사보고 싶은 물건입니다.




차량용 성애방지커버 입니다 가격은 24,990원

요건 다가올 겨울엔 필수품 아닐가요?ㅎㅎ 박스로 덮기보다도...깔끔하게

차량용 하이브리드잭 전문가용 ?? 요건 처음보네요



차량용필터 보쉬제품 에어컨 & 히터겸용 이네요 2개에 16,990원이구요



현대 모비스의 하이브리드 와이퍼 입니다 가격은 11,990원






아이들 안전석이네요~! 심플하고 깔끔한 코스트코에 파는 !​







주니어 카시트 요건 위에것보다 두배나 가격이 나가네요~! 후덜덜


필립스에서 나온 케어전동칫솔모입니다~! 요건 저 꼭 살 생각이에요 ㅎㅎ 




나이가 들면 들수록 치아의 소중함을 많이 느낍니다 ㅎㅎ 후회도 많이 하고..하지만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관리잘 하려구요 아직 살아갈 날이 많이 남았으니



아직까지 인기가 있는건지 겨울왕국표(?) 어린이용 칫솔세트도 있네요~! 




디지털 체중계도 있네요~! 요련건 생활 아이템인듯 ㅎㅎ 요런거 집에 없으면 체중관리가 잘 안되는 것같네요~! 매일 매일 변화의(?) 모습을 살펴야 관리가!


여기부터 커피관련 세트의 모습이에요 ㅎㅎ 잼있는건 하나만 살 수 있는게 아니라 요거 하나를 사면 옆에 것도 필요하고 또 옆에 가보면 요것도 필요하고 그 또 옆에 가보면 이것도 필요하고 ㅎㅎ..잼있더라구요






심플하고 이쁜 커피포트 전기 주전자! 39,990원입니다





매직헨즈 쿡웨어세트 프랑스산 입니다~! 프랑스산이라 고급저 보이는건가! 가장 강력한 내구성! 티타늄프로 코팅~! 먼가 있어 보이네 ㅎㅎ




식기 건조대인데 저도 사서 쓰고 있네요~! 깔끔하고 관리하기에도 좋아서 잘 쓰고 있답니다 ㅎㅎ





테이블도 어린이용도 있고 몇가지 종류별 대로 있어서 필요하신대로 보시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네요~! 이런 테이블 유 용하게쓸일이 많네요~!



아니 코스트코에 콤프레셔도 파네요 ㅎㅎ 이거 처음봤어요! 여기 와서 구입하는 사람들도 있나 보네요





9


제가 갠적으로 좋아하는 상품인데 코인티슈 입니다. 아시는ㅇ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용용도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물에 넣어두면 물티슈가 되는 유니크한 상품입니다. 해외여행이나 어디갈떄 가져가면 공간도 많이 차지 않고 유용하게 쓰일 수 있어요~! 오래 두고두고 ~! 

저는 4년전인가 샀던거 수년간 꾸준히 써서 이제 다 썼네요~! 




요 우유가 제가 사는 우유입니다 ㅎㅎ 가격도 싸고 그래서요..참고로 밑에 쪽이나 뒤에쪽에 있는 우유가 유통기한이 긴것들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저기 왼쪽 밑에 가져간 우유  보이시죠 ㅎㅎ 몇일 차이지만 유통기한 긴게 좋으니까요~! 



국민 우유 바나나 우유~! 요거 먹으면 왜케 기분이 안정되고 기분이 좋아지는 거죠"?ㅎㅎ 머 탔? 편의점 인기 베스트 상품이기도한~! 바나나 우유


코스트코 오면 항상 사게 되는 우유 입니다~! 저는 주로 제일 싼 우유를 사요 3천원중반 하는 우유들도 있거든요~! 







코스트코에 몇개의 종류의 계란을 파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 것같아요! 신뢰도 가구요!



계란파동이 어느정도 잊혀져가고있는 시점에 나 계란이야!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코스트코에만 파는 유니크한 케잌의 모습~! 그거 아시나요?. 따로 주문해서 하면 문구나 그런것도 새길 수 있다는 사실! 이런거 이용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을진 모르지만 기념일날 하면 정말 특별한 기념일이 될듯! 가격도 엄청 싸답니다.





코스트코에 파는 케잌의 모습~! 가격도 싸고~! 맛도 있고 다른 빵집에 파는 것들보다도 맛이좋아요~! 강추!



코스트코에 인기 있는 빵 하지만 쉽게 사갔다가는 다 못먹는 빵..ㅋㅋ. 단체로 어디가거나 하지 않으면 꼭 남게 되는...소량이 아니라 아쉽다는 가격은 아름다움!



코스트코 광명 외부의 모습~ 햇살이 밝게 비추네요~! 



사람이 없어 보이지만 안에는 평일인데도 사람이 꽉차 있습니다 ㅎㅎ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코스트코 광명 근처의 모습 코스트코 광명근처는 아직도 엄청난(?) 개발중이기에 기대가 많이 되는 곳입니다~! 1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