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조치원역 기차시간표, 군부대였던 추억의 장소

category 여행 2018. 5. 16. 17:37

조치원


조치원역 기차시간표 안내드려요


승차권 예매

http://www.letskorail.com/






먼저 설명드리기에 앞서


조치원은 제게 추억이 좀 많습니다.

바로 제가 나왔던 군부대가 충남 조치원이기 때문입니다.!!

때는 2005년 12월 12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저는 05군번으로 입대를 했습니다.

논산훈련소로 입대를 하고 한달뒤인 1월쯤에 군부대를 발령 발았죠 ㅎㅎ

기차타고 가는데 다들 양구 가내 어디 가네 불안해 했었는데요


기차가 올라가면 강원도간다고 ㅎㄷㄷ 하고 있었는데

기차안에서 군용 식사를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얼마나 떨렸던지 간식으로준 군용 초콜릿이

밥에 비벼먹는 건줄 알고 비벼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군필자들은 공감하실거에요 ㅋㅋ..

암튼 그렇게 떨리다가 도착한 곳이

바로 제가 2년동안 군생활해야할 62사단 동원사단이었고

지금은 없어졌지만..

32사단에 편입되어 지금은

62사단은 추억으로만 사라졌죠



조치원역의 지도


경부선


자 위의 사진은 네이버에서 검색한 건데

조치원역 경부선을 네이버에서 검색후

조치원역 경부선 체크된 곳을 눌러보시면

밑에 처럼 나올 것입니다.



조치원


조치원역에 대한 사연은 길었고.ㅋㅋ

조치원역 기차시간표에 대한 설명입니다.

군부대 나온 곳은 쳐다도 안본다고 하는데

저는 쳐다보고 있네요 ㅋㅋ 근데 전역하고 여러번 갔습니다

제가 군생활 할때는 세종시는 아니었는데 군생활할때

행군하면서 엄청 건설하고 있길래 여기는 공사를 많이하나 했는데

거기가 세종시인줄 몰랐습니다 ㅋㅋ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에 

조치원역 기차시간표를 검색해보시면

나오는데요




조치원역은 이용시간이

평일 /주말: 06:00~24:00입니다 시간 잘 체크하세요

역이 엄청 크진 않고 시골같긴 한데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먼저 저 위에 화면에서 요금/시간표를 클릭해보세요





조치원역



위에서 요금 시간표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나오는데

여기서 조치원역을 이용하고자하는 목적데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조치원역에서 출발 하시려면 위에 서처럼

출발에 조치원역을 설정하시고 가시는 곳을 설정하시면 되고


보통은조치원역을 가실테니

도착란에 조치원역을 설정하고

출발란에 본인이 출발할 역을 설정하시면 되곘네요












시간표



위에서 처럼 하시고 열자 조회를 눌러보시면 위와 같이

시간표가 나옵니다

(시간표 일부 추출)

저기 시간표 보시고 예약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스팀잇 친구 구해요

https://steemit.com/@wangimnida




희수토리님이 당신을 코인스텝에 초대하였습니다. 


코인스텝은 인류의 건강 증진을 위해 암호화폐인 칼로리코인을 발행하는 칼로리코인

 재단(CLC Foundation)과의

 제휴를 통해 걸음수에 따라 칼로리코인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혁신적인 만보기 어플입니다.

이제 코인스텝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지갑도 채워보세요!


https://j3uyj.app.goo.gl/JYBRz139a7AMvICz2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