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이용 하시는 분들 쿠폰들 다들 잘 사용하고 계신지 모르겟지만,

혹시 롯데시네마 회원가입하시고 영화보시면서 자신의 등급이나 그런거 모르고 지내시는 분이 혹시 있다면

당장! 로그인하셔서 본인 등급에 따른 쿠폰 다운받아 사용하시길 바래여 ㅋㅋ


참고로 몇년전 이런 쿠폰 몰랐다가 그냥 지나간 해도 있었다는 점..ㅠㅠ 

알려드리면서...

혹시나 저 같은 상황이 안생기시길 바라면서


솔직히 좀 영화관쪽에 아쉬운건

이런거 적극 어필은 하지 않는 것같아서 아쉬워요

사용안하는 사람 있으면 문자라도좀 연락좀 해주지.ㅋㅋ


혜텍에 따른 어마어마한 혜택이 숨겨져 있습니다.

단순히 영화 몇표?이런게 아니라 우와~! 할 정도로 ㅋㅋ


자 그럼 회원 등급별 혜택이 어떤지 한번 살펴 보시고

쿠폰 다운은 어떻게 하는지 살펴 보시죠! 간단합니다.!



롯데시네마



등급별 혜택들입니다.ㅎㅎ 어마어마한 쿠폰들이 있습니다

젤 상위 등급인 플래티넘은 정말 어마어마어마 무시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저도 3년전인가? 플래티넘이었는데

받은 쿠폰 다 쓰기도 버거울정도로 많았습니다.ㅋㅋ

주중, 주말 영화 관람권 18매+슈퍼관람권5매이니 무려 23장의 쿠폰을 받아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슈퍼관람권은 4d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니 5매는 무려 9만원 상당의 쿠폰이고

주중, 주말 영화권 18매는 대략 계산해도 16만원 이상의 쿠폰 게다가 팝콘 푸콘도 생각하면

정말 어마어마양 양의 혜택들입니다.


거의 등급별 2배 차이가 나는데

가장 낮은 실버의 경우 주중 영화 4매+주중,주말 영화 2매+영화 4천원 할인 2매인데

골드의 경우 2배 정도 차이가 나네요


주중영화권과 주중+주말 영화권의 가격차이는 있으니

주중,주말 영화권이 많으면 좋겠죠 ㅋㅋ

플래티넘이 주는 주중,주말 영화권 18매는 정말 어마어마한 혜택입니다.


제가 3년전인가 플래티넘 한번되고 지금 실버로 추락(?)한 이유는

하도 무료쿠폰이 많아서 그거 보다가 유료결제로 본 영화 수가 점점 적어졌기 때문이기도 한데 ㅋㅋ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회원이 되시면 생일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ㅋㅋ

아마 스위트콤보인가?받을 텐데요

정말 기분 좋습니다 ㅎㅎ

받으면 생일 후 기한이 좀 빠른편이니 놓치지 않고 사용 하세요~!




롯데시네마

VIP선정 기준 입니다.

가장 상위 티어인(?) 플래티넘이 되시려면 위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상위 0.1%가 되셔야하구요


골드회원의 경우 각 년도 일반이냐 vip냐에 따라 금액별 등급이 다르겠습니다.


확실한건 등급별 금액 차이가 있고

그에 따른 혜택은 확실히 다르다는것!




자 그럼 받으신~! 쿠폰을 다운 받는 간단한 방법 소개!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어플 까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 맨 위에 my 가 있는데

저것을 클릭




롯데시네마

위에서처럼 my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나의 쿠폰함을 눌러 보세요!





롯데시네마


나의 쿠폰함을 누른 다음  vip/클럽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시게 되면


VIP쿠폰

틴틴클럽 쿠폰

브라보클럽 쿠폰

이 세가지가 나오는데


당연히 우리는 VIP쿠폰을 클릭하시고


보시면

초이스 쿠폰 다운로드 하는 부분을 누르셔서 다운 받으시면

쿠폰이 위와 같이 다운 받아집니다..


매우 간단한 방법인데요

혜택이 되시는데 다운 받지 않으시면 이용을 못하시기 때문에

꼭 다운!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저도 예전에 이런게 있는줄 몰라서

몇년간 한번도 이용못해보기도 했었어요


영화관쪽에서 알려주지 않아서.ㅋㅋㅋ


꼭 롯데시네마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

한번 로그인하셔서 확인해보세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