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국제 증시 및 시황 간략 정리

category 시사&상식/경제 2017. 4. 7. 08:01

​​​​​​​​​​​​​​​​​​​​​​​​​​​​​​​​​​​​​​​​​​​​​​​​​​​​​​​​​​​​​​​​​​​​​​​​​​​​​​​​​​​​​​​​​​​​​​​​​​​​​​​​​​​​​​​​​​​​​​​​​​​​​​​​​​​​​​​​​​​​​​​​​​​​​​​​​​​​​​​​​​​​​​​​​​​​​​​​​​​​​​​​​​​​​​​​​​​​​​​​​​​​​​​​​​​​​​​​​​​​​​​​​​​​​​​​​​​​​​​​​​​​​​​​​​​​​​​​​​​​​​​​​​​​​​​​​​​​​​​​​​​​​​​​​​​​​​​​​​​​​​​​​​​​​​​​​​​​​​​​​​​​​​​​​​​​​​​​​​​​​​​​​​​​​​​​​​​​​​​​​​​​




​글로벌 지수 현황입니다.!

​미국 다우지수와 나스닥은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미국이 금리인상과 채권감소등의 모습은 미국의 경제가 견실하다고 생각하고 지표역시(주간 실업수당 건수 감소,고용지표 증가등) 좋기 때문이죠
트럼프 당선 이후 미 증시가 우려에도 큰폭의 상승으로 사상최고치를 뚫고 20,000까지 갔었는데요
그에 따른 피로감과 트럼프정책이 실제 이행될지에 따른 우려로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이네요

유럽은 각국의 대선이 있어서 혼조양세로 아직은 진행중이구요

관심은 대한민국 증시네요

곧 전 고점인 2190을 돌파하기 전이구요
사상최고치인 2130을 목전에 두고 있네요

달러는 트럼프 당선이후 1200까지 올랐다가 1110부근까지 떨어진후 살짝 반등하는분위기구요
유로화는 점진적으로 달러와 1:1부근까지 가는 분위기네요

오늘은 드디어 삼성전자 실적 발표하는 날입니다
기대가 되는 하루네요
2분기 영업이익이 13조로 예상되는 분위기로 기대고조가 큽니다

그럼 오늘 간략(?)보고 였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