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 필름이 필요해서 VICXXO(빅쏘)에서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주문은 위매프에서 주문)


개인적으로 그냥 필름보다 강화유리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갤럭시노트8이 평면이 아니라 옆면의 보호도좀 필요해서 ㅎㅎ


제품을 뜯기전 감동받았던 것은 제품을 뜯기전에 강화유리필름이 담긴 포장지와 정성이 남다르더라구요

예전에 쓰던 아이폰6s+필름도 빅쏘에서 주문했었는데 감동받았음.ㅋㅋ

가격은 9,900원



갤럭시노트8 딥씨블루의 뒷모습 ㅎㅎ

검정색이 무난한 색이라고들 하지만 전 딥씨블루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출처 : UNDERkg





끊임 없이 회사 자신에 대해서 평가를 받고 인정받으려는

모습이 보이는 ㅎㅎ


단순히 상품을 판매해 이익을 보려기 보다는 인정받고 고객관의 관계를 중요시하는 듯한 모습 ㅎㅎ 




갤릭시노트8 풀커버 강화유리의 구성

강화유리 1장과 먼지 찍찍이, 폰 커버 닦는 티슈세트



출처: https://youtu.be/E2cMFq_6uW8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의 부착된 모습 

곡선이라 전면이 부착되진 않더라도 곡선이 어느정도 감싸기 때문에 충격에 어느정도

보호가 될 것같아요 ㅎㅎ

기존 일반 필름은 곡선에서 멈춰지거나 아니면 강화유리필름이 아닌 필름은 감싸지는 것도 있지만

잘 벗겨지거나 해서 ㅎㅎ

강화유리필름은 곡선의 조금 더 커버되는 정도 인것같아요


강화유리 필름 외에 덮는 것도 있긴 하지만^^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IT 프로그래밍 > 전자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북 에어 케이스 추천  (1) 2019.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