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북 에어 케이스 추천

category IT 프로그래밍/전자제품 2019. 10. 26. 16:32

맥북케이스맥북케이스


노트북 뭘 사야하나 고민하다가 정말 수 없이 고민하고 중고로 살까 그램 살가 그냥 사무용 싼걸 살가고민하다가 큰 맘 먹고 맥북 에어를 질렀습니다! 와 그 사는 순간 정말 떨리더라구요! 게임도 하지 않고 사무용으로 쓸거라 고민 많이 했었는데요. 맥북 에어를 사게된 결정적인 계기는 디자인과 간지 그리고 강력한 끌림이었습니다. 맥북은 어떠한 노트북에 비교할 수 엇는 끌림이 있었는데요. 특히 저는 맥북에어 13인치의 색깔중에서도 골드(로즈골드느낌)의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맥북에어의 골드 색을 보면 정말 디자인이 장난이 아닙니다. 완전 로즈골드를 사고 싶었지만 이제 로즈골드는 나오지 않고 골드가 나오는데요. 골드색이 약간 로즈골드 느낌을 주더라구요. 맥북을 닫았을때나 열었을때 그 디자인과 색의 간지가 정말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맥북에어는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를 많이 사시기도 하던데요. 저는 골드에게서 강력한 끌림을 받았습니다. 워낙 소중하게 사고 쓰다보니 케이스 없이는 들고 나갈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박스 케이스에 담아서 들고 다니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위의 케이스를 사게 되었습니다. 맥북 에어 케이스 정말 많아서 또 이걸 고민 많이 했었는데요. 고민하며 샀던 이유는 맥북에 기스 나지 않게 해주는 안에 내구성과 상태 그리고 어디에 넣고 다녀고 괜찮은 만한 안정성 등이 었는데. 정말 수백개 보고 고민하다가 위의 브랜드를 사게 되었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샀지만 색깔도 여러개 있었지만 하얀 색이 정말 끌리더라구요. 디자인도 정말 이뻤고 특히 안에 내구성이나 엠보싱 같은 구성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맥북케이스맥북케이스

안에 구성을 보시면 제가 덮고 있는 이불보다도 야들야들한 부드러움과 내구성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이 안의 구성을 보고 바로 이거다 싶었고 외부의 디자인보고나서도 바로 이거! 하면서 바로 결제를 시작했습니다. 고민은 많이 하지만 결정하면 신속하게! 맥북에어를 잘 보살펴줄 케이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