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으로 본 각 팀별

감독, 코치, 팀원등의 현황이다

올해도 정말 많은 변화가 시작되고 있고

메타도 변화하고 선수도 변하고 그러는 한해가 될 것같다

절대 강자였던 SKT1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위태한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지금 상황을 보면 춘추전국시대를 보는 듯한 모습이다

절대 강자는 없어 보이고 경쟁은 더욱더 치열해 보인다

국제 경기보다 국내 경기가 더 치열한만큼 긴장감도 커지는 한해이다.


변화하고 있는 LOL

과연 올해 롤챔스와 롤드컵의 우승은 누구에게로 돌아갈 것인가?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8년 1월 16일 (화) ~ 4월 14일 (토)




삼성에서 바뀐 KSV

삼성에서 더이상 e게임에 후원안하게 되서 바뀌게 되었네요

ksv아직 낯설긴 하지만.ㅋㅋ

ksv가 올해 정말 막강한 우승후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작년에 롤드컵 우승하기도 했지만

삼성이란 이름이 없어지니 약해보이기도 하지만 ㅋㅋ 

팀원 하나하나가 정말 만만하게 볼 팀원이 없네요






SKT1의 팀 구성

뱅기 선수가 다른데로 가고

울프가 정글로 전환하는 등...전환이라기 보다 서포터 정글 두가지 포지션으로 실험중?ㅋㅋ

울프 솔랭 보니 잘하던데 정글


요즘 SKT1이 연패를 해서 마음이 아프다 ㅎㅎ..

어서 자리 잡고 예전의 SKT1이 되길 !!





Jin Air 의 팀 구성





KING -ZONE DRAGONX의 팀 구성


피넛이 SKT1에서 KING-ZONE으로 자리를 옮겼다.

붓듀오에 Pray Gorilla가 있어서 정말 든든하고

피넛이 skt1에서 자리를 옮긴후 날개를 펴보는것같기도 하고..기대가 된다







ROX Tigers의 팀 구성







Afreeca Freecs의 팀 구성


아프리카가 팀원이 정말 꽉차있네요 ㅋㅋ

각 포지션별로 해서..기대가 되는데??

스프릿이 정글에 있어 언제나 든든하고

각 포지션별 왠지 든든한 기분이 든다







BBQ의 팀 구성

다른 팀에 비해 구성이 조금 약하지 않나 생각도 들긴 하지만..





MVP의 팀 구성







KONGDOO MONSTER의 팀 구성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